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LG냉장고 - 4도어, 2도어, 세계적 1등급 추천 가전제품 등극하나?

[LG냉장고 - 4도어, 2도어, 세계적 1등급 추천 가전제품 등극하나?]

한국의 세계적 전자제품은 스마트폰 정도로 알고 있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과거에 한국은 백색가전 제품으로 여러 방면에서 세계를 휩쓸던 때가 있었다.

물론 그 중에는 LG냉장고도 존재한다. 이후 중국 등 후발업체가 쫓아오고 일본 등 선발업체도 분발하면서 이제는 한국의 백색가전 사업도 밀리는 것 아니냐는 우려감도 있었다.

하지만 최근 LG냉장고의 약진이 무섭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희비가 교차하는 것과 달리 LG의 냉장고 2도어, 4도어 시장 평가는 매우 최상을 달리고 있다.

LG전자의 LG냉장고 2도어는 호주 소비자정보지가 평가한 성능실험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LG냉장고 4도어는 미국 소비자정보지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소개받기도 했다.

(사진: LG냉장고 더블매직스페이스 홍보에 오른 사진)

LG냉장고 2도어는 상냉장, 하냉동을 하는 특이한 냉장고인데, 에너지효율성도 특급대인 4.5를 넘겨서 인상적이다. 국내 대부분의 냉장고는 상단이 냉동고이거나 좌우 중 한쪽이 냉동고이다.

또한 LG냉장고 2도어 제품은 유럽에서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에서 성능평가 1위를 받기도 했다.

미국 소비자정보지에서 성능평가 점수 1위를 받은 LG냉장고 4도어는 무려 697만이나 하는 프리미엄급이다. 

"LG냉장고 - 4도어, 2도어, 세계적 1등급 추천 가전제품 등극하나?"

LG냉장고는 2도어, 4도어 시장을 가리지 않고 세계적 평가에서 최상위를 달리고 있는 것이다.

LG냉장고 제품군으로는 프렌치도어냉장고, 더블매직스페이스냉장고 등의 2도어, 4도어 냉장고가 있다.

이로써 LG전자의 사업실적도 크게 호전되었다. LG냉장고의 4도어, 2도어 제품이 분발함에 따라 LG는 4천6백억원대의 영업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올 2분기 실적이며 작년 대비 60%나 증가한 수치다.

LG냉장고의 4도어, 2도어 시장점유율이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한국 가전업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올해 LG는 얼음정수기 LG냉장고도 출시예정에 있다.

심심할 땐 잡지처럼 읽는 지식독서
키스지식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사진
키스무료이미지

★ 이 정보가 되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LG냉장고 - 4도어, 2도어, 세계적 1등급 추천 가전제품 등극하나?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