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영화 바비와 배우 마고 로비 - 줄거리에서 인형 같은 출연

줄거리에서 인형 같은 출연

영화 바비와 배우 마고 로비


영화 바비와 배우 마고 로비 - 줄거리에서 인형 같은 출연

 

 

배우 마고 로비는 누구?

 

마고 로비(Margot Robbie)는 호주 출신의 배우입니다.
1990년 7월 2일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 달라스에서 태어난 여배우입니다. 
2007년 호주 TV 드라마 '네버랜드'로 데뷔했으며, 2011년 영화 '스나이퍼: 아메리칸 히어로'로 스크린 데뷔를 했습니다. 
2013년에는 '내 아내의 모든 것', 2015년에는 '포커스', 같은 영화에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마고 로비의 가장 큰 도약은 2016년 DC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할리 퀸 역할을 맡으면서 입니다.
그 외에도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레전드 오브 타잔', '수어사이드 스쿼드', '아이, 토냐', '원더 우먼', '고스트버스터즈'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17년 영화 '아이, 토냐'로 골든글로브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배우로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LuckyChap'이라는 이름의 엔터테인먼트 프로덕션 회사를 설립하여 다양한 작품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나, 토니아'와 같은 작품뿐만 아니라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2019)와 '프라미싱 영 우먼'(2020)과 같은 다양한 프로젝트에도 참여하였습니다.

 

 

영화 바비의 줄거리에서의 연기

 

마고 로비는 2023년 개봉 예정인 영화 '바비'에서 주인공 바비를 연기합니다.  
인형인 바비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마고 로비는 바비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바비의 줄거리는 완벽한 외형을 갖춘 인형과는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나라에서 추방되고, 갈 곳이 없던 그녀가 인간 세계로 떠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원래 바비는 미국의 인기 인형입니다. 바비 인형은 처음 1959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도 여러 버전이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관점에서 해석하려는 시도로 시작되었고 영화의 주요 캐릭터인 바비는 젊은 여성들이 이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델로 꼽히는 인물로 표현되었습니다.
배우 마고 로비는 영화를 위해 바비 줄거리의 모티브인 사람과 가까운 외모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어 바비를 화면에서 잘 소화해냈습니다.
영화 바비의 주요 메시지 중 하나로 다양성과 포용을 강조합니다. 이 영화는 다양한 인종, 몸매 형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아름답고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 다른 기사들

 

배우 최강희 - 근황과 우울증, 술, 고깃집 아르바이트

 

배우 최강희 - 근황과 우울증, 술, 고깃집 아르바이트

배우 최강희 오늘 뉴스에 왜 떴을까? - (우울증과 고깃집 알바) 직업: 배우 / 출생: 1977 / 기타: 최강 동안 1977년생인 그녀는 나이보다 어린 외모로 최강 동안 소리를 들어왔다. 더구나 밝고 명랑한

kissnews.tistory.com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브라이언 전여친 논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 여자친구 사연 SBS 연애도사에 출연한 브라이언이 전 여친이 바람 피웠던 과거 사연을 털어 놓았다. 그룹 플라이 더 스카이의 브

kissnews.tistory.com

 

[영화 바비와 배우 마고 로비 - 줄거리에서 인형 같은 출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영화 바비와 배우 마고 로비 - 줄거리에서 인형 같은 출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