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 ⓒ SBS

 

브라이언 전여친 논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 여자친구 사연

 

SBS 연애도사에 출연한 브라이언이 전 여친이 바람 피웠던 과거 사연을 털어 놓았다. 

그룹 플라이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은 전 여자친구가 다른 그룹의 멤버와 양다리로 사귀는 바람에 상처를 받았고, 결국 13년 동안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브라이언의 전 여친구는 홍진경이 아는 걸그룹의 멤버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여자친구와 헤어진 브라이언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유일한 동양인 학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이 때 배우 할리 베리를 닮은 흑인 여자친구를 사귀었는데 여자친구 어머니가 인종차별을 하며 문전박대를 해 결국 헤어지고 말았다는 아픈 기억을 방송에서 공개한 바 있다.

[나무위키 CC BY-NC-SA(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

 

 


 

브라이언 전 여친의 바람

 

바람난 전 연인으로부터 받은 상처받은 사연이 화제다.

그는 그룹 플라이 더 스카이의 멤버로, 13년 동안 연애하지 못했다고 말해서 놀라움을 줬다.

데뷔 후 2년 가까이 만난 여자친구가 자신과 친한 동료 가수와 바람을 피웠다는 것이다. 


"같은 그룹 멤버가 바람 상대를 저한테 얘기해 준 거예요!"
"브라이언 네 여자친구가 누구 만나는 거 같아"
"너 혹시 내 친구 만났어?"
"양다시 사실을 극구 부인했던 전 여자친구"
"둘 다 거짓말을 하니까 전 믿었죠"

 

 


 

브라이언 전 여자친구는 누구?

 

그는 계속해서 말을 이어갔다.

"그 남자가 속한 그룹의 다른 멤버가 말해줘서 알게 됐다. 확인하려고 여자친구한테 문자를 보냈는데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한다."

"둘 다 아니라고 하길래 믿었는데 일주일 뒤에 상대 남자에게서 '미안하다. 내가 네 여자친구 만나고 있었다'고 문자가 왔다."

"내가 남자친구인 걸 알고 만난 거다. 몇 달 뒤 여자친구도 인정했다."

여기까지가 그의 트라우마의 내용이다.

 

이후 그는 그 상처를 못참고 노래를 만들기도 했었다고 한다.

"2년 뒤에 내가 그분을 위해 곡을 만들기도 했다.

근데 내가 영어로 너무 욕을 해서 방송에는 나오지 못했다.

가사에 그 내용을 넣은 거다."


한편, 이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바람피운 전 여자친구가 홍진경과 친한 동생이라고 밝혀 상대가 누군지 은근히 힌트를 줬다.

[위키트리 CC-BY-SA(저작자 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또 다른 기사들

박은석 고소 캐스팅 디렉터의 정체 정리 -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 고소 캐스팅 디렉터의 정체 정리 - 그것이 알고 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 고소 캐스팅 디렉터의 정체 정리 이 글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취재한 기사 내용에 대하여, 각 언론을 통해 이미 나왔던 기사들을 정리한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알고

kissnews.tistory.com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원마일티켓 / 원곡 노래 제목 가수 - 신민아(가수 이미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원마일티켓 / 원곡 노래 제목 가수 - 신민아(가수 이미쉘)​

원마일 티켓 광고 CF 최근 귀에 익은 노래로 관심을 받는 광고가 있다. 흥겨운 리듬에 가벼운 춤, 반복되는 멜로디는 어디선가 많이 들어왔던 노래 같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원

kissnews.tistory.com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이현배 사망 정리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DJ. DOC의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가 사망했다. 이 일로 멤버인 이하늘과 김창렬의 사이가 극도로 첨예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제주도 투자라는

kissnews.tistory.com

 

[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브라이언 전 여친 바람 충격 - 플라이 더 스카이 브라이언의 여자친구 과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