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돌싱글즈 이소라 이혼 이유 논란 사유

뉴스 핫이슈 - 돌싱글즈 이소라 이혼 이유 논란 사유: 왜 떴을까 인물검색

  돌싱글즈 이소라 이혼 이유 논란 사유

오늘 뉴스에 왜 떴을까? -  (MBN 방송)

이 내용은 양측의 주장이 완전히 반대되기 때문에, 한 쪽의 주장만 일방적으로 들으면 안 된다.

그래서 이미 언론을 통해 보도된 내용만을 가지고 정리했으며, 

사실 여부는 차후 보도를 통해 다시 확인해야 한다.


 

왜 이소라의 이혼 이유가 왜 논란인가? 얼핏 생각하기에, 개인의 사생활에 관심이 왜 집중되는지 궁금할 것이다. 그 논란에는 한 유튜버가 있다. 제보를 받았다며 돌싱글즈의 이소라 방송 내용을 정면 부정하고 나선 것이다. 거기다가 전 남편의 현 부인이라는 사람의 글까지 올라왔는데... 하지만 이소라는 모두 거짓이며, 일일이 반박할 증거까지 있다고 부정하고 나섰다.

 

▶ 돌싱글즈는 MBN에서 방송하고 있는 시즌제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들이 출연해서 새로운 인연을 맺는 과정을 보여준다. 여기서 커플이 연결되면, 동거 생활로 이어지기도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돌싱글즈3에 "이소라"라는 출연자가 있다. 방송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유명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그녀는 최동환과 인연을 키워가고 있는데, 인기에 힘 입어 돌싱글즈 외전까지 찍었다. 

 

그녀는 지금 이혼한지 3년도 훨씬 넘어선 상태다. 초혼에서 11년의 결혼생활을 했다고 한다. 그런데 소라의 이혼 사유가 고된 시집살이 때문이었다고 알려지고 있다. 시댁에서 괴롭힘을 당해서 못 견디게 됐다는 것이다.

 

 

 그런데 갑자기 유튜버 "구제역"이 나서면서 논란이 되었다. 그는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상습 불륜?"이라는 콘텐츠를 올렸는데, 이소라가 딸만 셋을 낳고 아들을 못 낳아 구박받거나, 김장철마다 700포기를 담았다는 것들은 거짓이라고 한 것이다.

 

유튜버 구제역은 그녀의 전 남편의 지인에게서 제보를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는 그녀가 시댁에서 지낸 건 6개월이 전부라고 주장한다. 육아에도 소홀했고, 다른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도 가졌다고 한다. 그러니까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 이유가 외도, 불륜,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한 것이다. 

 

 또한 전 남편과 2년째 살고 있다는 현제 여성의 글도 올라와서 파문이다. 이 여성은 이소라의 주장 때문에 사춘기 아이들이 예민해졌다고 한다. 더구나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까지 찾아와서 왜 그런 집에 시집가냐는 사람들도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도 했다.

 

 물론, 여기까지는 쌍방의 주장이 완전히 다르다. 이소라는 자신의 이혼 이유에 대해 알려진 것은 억울한 부분이 많다고 공식으로 부정했다. 떠돌고 있는 소문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하며, 일일이 반박한 증거도 가지고 있다고 했다. 

 

한편으로는, 어른들이 벌이는 진흙탕 싸움은 아이들에게 너무 폭력적이라고도 하며, 이런 소문들 때문에 아이들이 상처를 입을까바 걱정이라는 말도 보탰다. 이에 시청자들은 누구의 말이 사실인지에 의문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또 다른 인물 근황

배우 최강희 - 근황과 우울증, 술, 고깃집 아르바이트

 

배우 최강희 - 근황과 우울증, 술, 고깃집 아르바이트

배우 최강희 오늘 뉴스에 왜 떴을까? - (우울증과 고깃집 알바) 직업: 배우 / 출생: 1977 / 기타: 최강 동안 1977년생인 그녀는 나이보다 어린 외모로 최강 동안 소리를 들어왔다. 더구나 밝고 명랑한

kissnews.tistory.com

[궁금한 이야기 Y] 공원 목욕녀 - 공원 음수대에 헐벗고 다니는 여자

 

[궁금한 이야기 Y] 공원 목욕녀 - 공원 음수대에 헐벗고 다니는 여자

공원에서 거의 헐벗고 다니면서 주변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한다는 방송이 궁금한 이야기 Y의 방송을 탔다. 문제의 여인은 태안의 한 공원에 나타나는 사람이다. 사람들이 오가는 공원에서 심한

kissnews.tistory.com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이현배 사망 정리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DJ. DOC의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가 사망했다. 이 일로 멤버인 이하늘과 김창렬의 사이가 극도로 첨예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제주도 투자라는

kissnews.tistory.com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돌싱글즈 이소라 이혼 이유 논란 사유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