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이현배 사망 정리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DJ. DOC의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가 사망했다. 이 일로 멤버인 이하늘과 김창렬의 사이가 극도로 첨예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제주도 투자라는 문제가 있었다. 이하늘은 이현배가 죽은 것이 김창렬 때문이라고 분노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언론 보도들을 정리한다.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부이현배 사망과 이하늘, 김창렬 욕설

 

이현배는 이하늘의 동생이다. 이하늘은 김창렬, 정재용과 함께 그룹 DJ. DOC 활동을 해왔던 연예인이다.

그런데 이현배의 사망 이후 이하늘과 김창렬의 사이가 극심하게 벌어졌고, 심지어 비난까지 이어졌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우선 이현배의 사망 원인을 알아본다.

이하늘이 래퍼로 더 유명했지만, 동생 이현배도 래퍼 활동을 해온 인물이다. 그룹 MC. Zolla와 45RPM에서 활동해 왔다.

래퍼들이 출연하는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등에서도 볼 수 있었다.

그런 그가 48세의 나이로 갑자기 숨졌다. 사인은 시장마비다. 김창렬과 정애용도 고인을 애도하며 슬픔을 전했다.

그런데 그 이후 이하늘이 김창렬에 대한 비난을 해서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이현배가 사망한 건 내 잘못이고, 또 다른 원인을 찾자면 김창렬이다."라고 한 것이다.

이어 "너가 죽인거야", "사람도 아니다"는 말과 함께 욕설도 퍼부었다.​

 

 

 

 

 

 

여기에는 제주도 투자 문제가 있었다. 

DJ. DOC의 세 멤버는 제주도에 땅을 사서 게스트 사업을 하기로 했었다. 각자 자금을 부담하고, 공사 총괄을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가 맡게 되었다. 

이들은 1억4천만 원씩을 모아서 1천여 평의 땅을 샀는데, 그 과정에서 정재용이 돈이 없다고 해서 이하늘이 그 비용을 부담하기로 했다고 한다. 

 

이하늘의 주장에 의하면, 그 과정에서 김창렬이 리모델링 후 펜션 사업을 하자고 제안했다고 한다. 그러자 이현배가 자신의 아파트를 처분하고 정재용의 지분을 승계 받으면서 제주도에 내려가 살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런데 이하늘의 결혼식장에서 김창렬이 비용이 생각보다 많다며 사업 자금 거부 의사를 전했다고 한다. 이에 대해 이하늘은 이현배가 전 재산을 올인해하고 하고 있는데, 김창렬이 부인이랑 얘기하더니 수익성이 없다며 그런 소리를 했다고 표현하고 있다. 

 

 

 

 

 

이렇게 해서 김창렬이 투자 비용을 내지 않기 시작하면서 이현배가 모든 걸 다 떠안게 되었다고 한다. 돈이 묶여서 월 4백만 원의 대출금 납입은 계속되고, 결국 생계가 막막해졌다.

이현배는 생활비를 위해 배달 부업을 시작했고, 그러다가 교통사고도 났다고 한다. 하지만 돈이 없어서 MRI 검사도 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럼에도 이현배는 의리가 깨질까봐 이하늘에게는 비밀로 하고 있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이하늘도 나중이 되서였다고 한다. 

 

이하늘은 동생의 죽음에 울분을 토하며 그동안 쌓인 불만도 다 꺼내었다. 인생의 대부분을 보낸 DJ. DOC 팀을 위해 20년 동안 참고 살았지만, 최근 2년 동안 김창렬이 녹음실에 5번도 안 왔고, 마스터까지 넘겼는데 관두겠다고 말했다며 분노를 드러냈다.

 

사실인지, 오해에 의한 것인지는 본인들만 아는 사연일 것이고, 그것이 어찌되었든 이현배가 생활고 끝에 갑자기 죽었다는 소식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팬들도 이 소식에 슬퍼하는 댓글을 달고 위로를 보내고 있다.

 

 

 

 


 

또 다른 기사들

 

박은석 고소 캐스팅 디렉터의 정체 정리 -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 고소 캐스팅 디렉터의 정체 정리 - 그것이 알고 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박은석 고소 캐스팅 디렉터의 정체 정리 이 글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취재한 기사 내용에 대하여, 각 언론을 통해 이미 나왔던 기사들을 정리한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알고

kissnews.tistory.com

낸시랭 근황 -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낸시랭 근황 -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낸시랭 근황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 낸시랭,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낸시랭은 이혼 전 결혼생활에서 10억원의 빚이 생겼다. 지금은 9억 8천이지만 처음부터 빚이 8억이었다고 한다. 낸

kissnews.tistory.com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에 형이 연락 끊겨 누나가 대신 한 사연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에 형이 연락 끊겨 누나가 대신 한 사연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 사연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에 형이 연락 끊겨 누나가 대신 한 사연 개그맨 최홍림의 누나가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속사정을 밝혔다. 최홍림의 누나 최

kissnews.tistory.com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이현배 사망 정리 - 이하늘, 김창렬 사이에 무슨 일이?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