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유튜브 천상지천 키에리7(kiery7) - 보도내용 정리 (메시아 유튜버?)

유튜브 천상지천 키에리7(kiery7) - 보도내용 정리 (메시아 유튜버?)

(아래 내용은 churchheresy.com 종교와 진리, MBC 실화탐사대 등에서 보도한 내용을 정리한 것이므로 당사자의 반론은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사 변동의 가능성이 있음)
자신이 하늘에서 내려온 메시아라고 하는 유튜버 키에리7(kiery7)가 있다는 기사가 있다.
문제는 이 유튜브 영상을 보고 가출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여기에 대한 기사들을 정리한다.

 

유튜브 채널에 천상지천이라는 곳이 있다. 이 곳의 운영자는 키에리7(kiery7)이다. 

이 채널을 운영하는 그는 구독자를 통해서 회원모집을 한 뒤 합숙을 하는 단체로 성장했다는 것이다. 

 

천상지천이란 하늘의 뜻을 땅에서 이룬다는 뜻이다. 

유튜버 자신은 국민들을 위한 세상, 2세대를 위한 세상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실화탐사대에서는 이 방송을 본 후 생각이 변한 딸이 가출을 했고, 우여곡절 끝에 찾았는데 부산의 한 아파트 단지 근처에서 살고 있었다는 취재 내용을 방송했다. 방송에 의하면 그녀는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똑똑하고 사교성이 좋았는데, 방송을 보며 점점 이상해졌다는 것이다. 

 

한편, 종교와 진리라는 곳의 기사를 보면 좀 더 자세한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에서 취재한 유튜버 키에리7(kiery7)의 천상지천 유튜브 문제는 아래의 내용들이 있다. 

 

 

 

 

 

이 채널이 운영자는 자칭 구원자 정도령이라고 한다고 한다. 

이 곳에서는 성경 등 종교를 부정하고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음모론, 동방 심판과 종말론, 예언론 등을 다루며, 그 외에 사회적인 이슈까지 다룬다고 하고 있다. 

 

천상지천 운영자의 나이는 30대. 그는 평생 놀고 먹은 자, 폭행 구타를 이겨낸 자, 박해를 이겨낸 자, 모든 비판과 비방, 모욕을 이겨낸 자, 가난한 자, 밑바닥 노동의 힘든 일을 한 자라고도 소개되고 있다. 

그리하여 그의 방송을 보고 국민세상 천국지구팀이라는 것이 문들어졌고, 이들은 부산 아이파트 아프트에서 집단 합숙 중이라고 한다. 

청년들이 가출을 하자 부모들은 이 아파트에 찾아가서 1인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고 한다.

 

천상지천의 키에리7(kiery7)는 스스로 구원자이며 메시아라고 한다고 기사에서는 말한다. 그는 스스로 하늘 서열 3위라고 주장한다고도 한다. 

이 기사에서 소개된 단체 내부 글들을 보면,

방문 시 금속 탐지기로 탐색한다, 성령 잉태가 아니고 성부 잉태했다, 이 땅을 고치러 왔다. 하늘의 심판자이며 구원자로 부활한 사람, 이 지옥 지구에 직접 왔으며 하늘께서 보내신 분이 왔다. 너무나 샅샅이 알고 있기 때문에 한국 정부에서 이 곳에 스파이를 보내기도 한다. 는 내용들이 있다.

 

 

그 외에도 돈 일절 받지 않고 무일푼으로 국민을 위해 진실만을 12년간 외쳤다. 유뷰브는 현재 사탄이 관리하고 있어서 그가 영상을 올리면 계속 차단하고 있다. 조회수도 원래는 엄청나지만 유튜브에 의해 조작되어 적게 표시된다. 고 주장되고 있다. 

 

키에리7(kiery7)는 내가 육으로 와서 살아있는 생명의 떡이고, 너희에게 진리를 줄 것이다. 생명의 떡 진리를 받아 먹으면 영생한다. 내 말을 듣고 나아가면 여러분의 조상의 업보도 싹 다 씻을 수 있다. 고 말한다고 한다. 천상지천의 유튜브 채널 주소는 이렇다. www.youtube.com/user/kiery7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 가지 문제가 대두되는 가운데, 가출 청년들의 부모들이 걱정을 하고 있다면 사회문제가 될 것이다. 그러나 그를 믿는 사람들은 이런 기사에 대해 반론을 달고 있다. 그러므로 이 문제는 실화탐사대와 종교의 진리에서 추가 기사를 더 낸다면 좋을 것이다. 한 번의 기사보다 지속적인 진실규명으로 서로 간에 확실한 정리가 되길 바란다.

 


 

또 다른 기사

 

권대희 사건 - 성형수술 사망사건 의사 논란

 

권대희 사건 - 성형수술 사망사건 의사 논란 (성형외과 사망사건)

권대희 사건 - 성형수술 사망사건 의사 논란 (성형외과 사망사건) 2016년 서울 신사역 인근에서 권대희 성형외과 사망사건이 발생했다. 안면윤곽수술을 받던 환자가 의료사고로 죽은 것이��

kissnews.tistory.com

제주 이 변호사 살인사건 - 유탁파와 이승용

 

제주 이 변호사 살인사건 - 유탁파와 이승용 변호사 미제사건

제주 이 변호사 살인사건 - 유탁파와 이승용 변호사 미제사건 제주 이 변호사 살인사건이란 이승용 변호사 미제사건을 말한다. 사법연수원 14기의 변호사가 고향 제주로 내려간 지 7년 만��

kissnews.tistory.com

실화탐사대 "아내 차와 충돌한 남편"

 

실화탐사대 "아내 차와 충돌한 남편"과 무속신앙 문제

실화탐사대 "아내 차와 충돌한 남편"과 무속신앙 문제 SUV 차량이 갑자기 중앙선을 넘어서 충돌했다. 그로 인해 맞은 편에서 오던 차와 그대로 충돌했고, 그 뒤의 차와 다시 충돌했다. 그런데

kissnews.tistory.com

 

 

유튜브 천상지천 키에리7(kiery7) - 보도내용 정리 (메시아 유튜버?)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유튜브 천상지천 키에리7(kiery7) - 보도내용 정리 (메시아 유튜버?)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