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 레몬 샌드위치크래커 (광고모델 한소희) - 레몬향 과자 CF
리츠(Ritz)는 모델리즈 인터내셔널 그룹에서 1934년 만든 크래커 과자 브랜드다. 보통 치즈 크래커로 알려져 있지만 여러 종류의 신제품도 보이고 있다.
동서식품은 2016년부터 리츠를 출시해서 유통하고 있다.
리츠의 레몬 샌드위치크래커 광고모델 한소희가 나오는 CF는 새로운 레몬맛 과자를 홍보하고 있다.
(이 기사는 협찬, 스폰서 없이 순수하게 제품과 광고를 알아보는 기사다)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한소희는 2016년부터 연예활동을 시작한 배우 겸 모델이다. 1994년 생인 한소희의 출신지는 울산이다.
특히 2020년 부부의 세계의 한소희가 많이 알려져 있다.
한소희의 출연 드라마는 다시 만난 세계, 돈꽃, 백일의 낭군님, 옥란면옥, 어비스, 부부의 세계 등이 있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는데,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멜로망스의 인사가 있다.
2016년에는 CJ의 브랜드 그곳에 가면, 동서식품 브랜드 리츠 크래커, SK텔레콤의 S3기어 CF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리츠 모델 한소희의 레몬 샌드위치크래커 광고
리츠 레몬 샌드위치크래커란?
제품 상자를 뜯으면 두 개의 과자 묶음이 있고 하나에 5개씩 총 10개가 들어 있다.
레몬 향이 가득한 리츠 레몬 샌드위치크래커는 부드러운 레몬 크림이 사이에 발라져 있다. 신맛은 강하지 않은 편이며 기분 좋을 만큼만 상큼하다. 리츠엔 약간의 짭조름한 맛이 있다. 레몬 샌드위치 크래커뿐만 아니라 모든 리츠의 제품이 그렇다.
레모 제품답게, 리츠 사에서는 비타민C가 들어 있다고 적고 있다.
리츠 크래커는 세 가지 맛이 있다. 오리지널과 치즈맛, 레몬맛이다. 맥주와 마셔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기사
리츠 레몬 샌드위치크래커 (광고모델 한소희) - 레몬향 과자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