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수분 케어 워터-풀 "숨37º" 뷰티 화장품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피부 수분 케어 화장품 숨37º는 워터-풀 라인 제품이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여 수분 충전 효과를 내는 제품이다.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기초 케어를 도와주는 등 4종의 구성으로도 선보였다.
아래는 LG생활건강의 숨37º 워터-풀 보도 배포자료이다.
-
LG생활건강 숨37° 워러-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0일 --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더욱 강력해진 수분길 케어를 바탕으로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 솔루션을 선사하는 ‘워터-풀’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워터-풀은 2010년 출시 이후 10년 간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으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스킨케어로 확고히 자리매김 했다.
워터-풀은 600년 전통 발효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이화곡 발효 성분을 추가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 빈틈없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더욱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본연의 수분 컨디션을 찾지 못하고 갈수록 푸석해지는 피부의 ‘수분 번아웃*’ 현상을 57.8% 개선시켜 준다. 또한 산뜻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제형이 풍성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 곳곳을 투명함을 채워 탄탄함이 살아나는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밖에도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기초 케어를 도와주는 토너와 에멀전, 편안하면서도 농밀하고 진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을 대표하는 워터-풀 라인은 지난 한해 2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단일 라인 누적 매출 1조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새로운 모델 전지현과 함께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글로벌 수분 케어 라인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풍 조건에 의해 조성된 수분 부족 현상
**시험기간: 더마프로 / 시험기간: 2020년 1월 13일-2월 21일 / 시험 대상: 성인 22명 / 시험조건: 온풍 환경 30분 노출에 의한 수분 부족 유도 조건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www.newswire.co.kr/newsRead.php?no=904714
피부 수분 케어 워터-풀 "숨37º" 뷰티 화장품 - LG생활건강
함께 읽을 기사
트윙클팝 - 클리오 글리터 전문 브랜드 봄꽃에디션 출시
피부 수분 케어 워터-풀 "숨37º" 뷰티 화장품 -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