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

일본, 예쁜 가슴 콘테스트 대회 열려 - 아름다운 가슴 대회

최근 일본에서는 예쁜 가슴 콘테스트가 열려서 이슈가 됨과 동시에 비판을 함께 받고 있다.

가슴 콘테스트 대회의 정식 명칭은 '아름다운 가슴 콘테스트 2016'이다. 이 대회는 2016년 10월 18일 일본의 도쿄에서 열렸다.
주관은 속옷 브랜드 회사와 패션 잡지 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하였다.

아름다운 가슴 콘테스트는 당연히 관심과 비판을 함께 받았는데, 이색 대회 때문에 신선했다는 평가부터 여성을 성상품화하는 전형적인 케이스라는 평가까지 예상된 반응들이 줄을 이었다.

예쁜 가슴 대회 시상식 사진을 보면 대회 참가자들은 하의는 매우 작은 속옷 모양의 비키니를 착용하였고, 상의는 아무 것도 입지 않은 누드 차림이다.

이를 살짝 가리기 위해서 꽃목걸이와 꽃허리끈을 매고 하얀 치마자락을 달았다.
자연스럽게 유두만 살짝 가리는 수준에서 치루어졌으므로 전체적인 가슴모양은 그대로 노출되어 있다.

하지만 이런저런 평가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해맑은 웃음으로 포토타임을 가졌고, 해당 홈페이지와 SNS에 이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일본, 예쁜 가슴 콘테스트 대회 열려 - 아름다운 가슴 대회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