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물 세라제화 이벤트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물 세라제화 이벤트]

케이블방송인 tvN에서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 대한 응원을 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 협찬을 하는 세라제화가 기획하였다.

세라제화에서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기 이벤트에 신청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거치면 된다.

세라제화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이웃맺기.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기.

이때 세라제화의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벤트 페이지의 주소를 링크로 남기기.

축하 댓글 달기.

이러한 과정을 거치고 나면 10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한다.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는 tvN에서 방송하는 금토 스페셜 드라마이다. 8월 12일부터 방영한다.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의 출연진은 정일우, 안재현, 박소담, 이정신, 최민, 손나은이다.
이웃맺기와 기프티콘 응모는 http://m.blog.naver.com/saerane/220785809107 에서 할 수 있다.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이벤트 페이지 가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물 세라제화 이벤트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