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화 한시적 공개
영화 공범자들 무료 공개
뉴스타파에서 영화 《공범자들》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단, 한시적 무료 공개이기 때문에 날짜를 잘 확인해야 함.
영화 공범자들은 어떤 영화인가?
영화 "공범자들"은 2017년 개봉한 대한민국의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2008년 이명박 정부 출범 이후 언론 장악 음모와 그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영화는 당시 MBC 사장인 김재철과 KBS 사장인 이강택을 비롯한 언론인과 정치인, 기업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언론 장악의 실태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영화는 또한 언론 장악의 위험성과 언론의 자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영화 "공범자들"은 언론 장악의 실태를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언론의 자유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언론 장악의 위험성과 그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언론의 자유를 지키기 위한 노력에 힘을 실었습니다.
영화 "공범자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론 장악의 실태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언론의 자유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언론 장악의 위험성과 그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언론의 자유를 지키기 위한 노력에 힘을 실었다.
영화 "공범자들"은 언론 장악의 실태를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언론의 자유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언론 장악의 위험성과 그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언론의 자유를 지키기 위한 노력에 힘을 실었습니다.
무료 영화 공범자들 기간과 링크
▶ 무료 한정 기간 : 2023년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 링크 : https://youtu.be/ngkyzZqkvzA
영화 "공범자들"은 2017년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다큐멘터리 영화로, 보수 정권의 공영방송 장악의 역사를 담았습니다. 영화는 2008년 정연주 KBS 사장 퇴진부터 시작하여, 이명박 정부와 박근혜 정부의 언론 장악을 위한 간교한 술수와 공영방송의 기자들이 겪은 억압과 저항을 다양한 자료와 증언을 통해 보여줍니다.
영화의 의미와 특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는 공영방송의 독립성과 언론의 자유를 위협하는 권력의 행태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시민들에게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을 일깨워줍니다.
영화는 공영방송의 기자들이 현장에서 쫓겨나고, '기레기’라는 소리를 듣게 된 이유에 대한 스토리를 진실되고 감동적으로 전달하며, 그들의 희생과 용기를 기립니다.
영화는 뉴스타파에서 무료로 공개되었으며,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에서도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사들
FIFTY FIFTY(피프티피프티) - 멤버, 빌보드 순위, 소속사 계약 분쟁, OST 참여 등 정보
드라마 킹더랜드 - 간단 줄거리, 등장인물, 방송시간 정보
영화 바비와 배우 마고 로비 - 줄거리에서 인형 같은 출연
[영화 "공범자들" 무료 공개 / 무료 영화 보기 한시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