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그알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그알 1359회 예고

그알에서는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에 대한 제보를 받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6일
캄보디아 프놈펜 인근 칸달주의 한 마을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여성 BJ 변 씨(33세)의
여행중 행적 또는 관련 사건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전화 : 02-2113-5500

메일 : sbs21135500@gmail.co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그것이 알고싶다

 

 

캄보디아 사건의 한국인 BJ에 대한 정보

 

아프리카TV 구독자 16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어 25만명 등을 보유한 BJ이자 인플루언서입니다.

지난 6월2일 캄보디아로 들어온 뒤 이틀 후 병원에서 수액 또는 혈청 주사를 맞고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세원 부터 BJ 아영까지...캄보디아 의료사고 사망의 진실은???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2023년 7월 8일 토요일 밤 11:10 ~ 12:25 본방사수!!!

 

 

아래 관련 기사에서 자세한 정리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들

 

BJ 변아영 사망 사건 - 캄보디아 BJ 사망 사고 의혹과 중국인 병원 주사 문제

 

BJ 변아영 사망 사건 - 캄보디아 BJ 사망 사고 의혹과 중국인 병원 주사 문제

BJ 변아영 사망 사건 캄보디아 혈청 주사 후 변사체 발견 동남아에서 의문의 시술 행위로 사망자가 생기고 있습니다. 2023년, 방송인 서세원, BJ 변아영이 캄보디아에서 의문의 주사를 맞다가 사망

kiss7.tistory.com

서세원 사망 사건 원인 - 재산, 그리고 프로포폴 서세원 죽음 논란 정리

 

서세원 사망 사건 원인 - 재산, 그리고 프로포폴 서세원 죽음 논란 정리

서세원 사망 사건 프로포폴 죽음과 원인 논란 정맥주사를 맞던 중 벌어진 서세원 사망 사건은 죽음의 원인이 논란으로 다시 떠올랐습니다. 갑작스러운 죽음도 놀라운 일이지만, 그 후 언론들이

kiss7.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