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낸시랭 근황 -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낸시랭 근황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

 

낸시랭,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낸시랭은 이혼 전 결혼생활에서 10억원의 빚이 생겼다. 
지금은 9억 8천이지만 처음부터 빚이 8억이었다고 한다.  낸시랭의 근황은 매월 600만 원이나 이자를 내고 있다고 한다.
전 남편은 지금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이지만 마카오에서 사는 엄마와 여동생은 잘 산다고 하며, 마카오에 가서 결혼하자고 거짓말을 했단다.
낸시랭은 그걸 믿고 한남동 집을 담보로 사채까지 내고 계좌로 보냈다고 한다.
낸시랭은 암 투병 중인 어머니를 20대 때부터 모시고 살았다. 낸시랭이 이혼한 그 결혼 때문에 빚을 떠안게 됐다.

 

 


가사 도우미가 오랫동안 도와주었지만, 전 남편이 쫓아낸 것이었다. 전 남편이 혼자 고립되게 만들려고 한 것이었다.
평생 처음으로 혼자서 살게 됐는데 너무 어렵다고 말하기도 한다.
낸시랭의 집은 먼지가 가득 쌓이고 머리카락은 화장실 여기저기며, 거미까지 살고 있다.
그녀는 가족을 만드는 것에 대한 열망이 있었는데, 그래서 타겟팅이 된 것이다. 
그 사람 한 명이 아니라 한 팀당 세 명에서 다섯 명 정도로 철저히 계획된 사기를 친 것이라고도 한다.
이는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고백한 낸시랭의 근황이다. 

 

 

 

 


이에 상담가는 자기 자신 내면에 대한 확신이 낮아져 있는 것 같다고 말한다. 혼자서도 잘 살고 싶다고 하지만 심적으로는 사랑이 필요한 상태라고도 했다. 그러면서 낸시랭에게서 성인 아이의 모습이 보인다고 분석했다.
이혼 후 낸시랭은 전문가들의 조언에 자신도 무의식적으로 느끼고 있었다고 말한다. 
변호사는 자신의 부족감을 타인을 통해 메꾸려고 들면 과거의 상처가 반복될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또 다른 기사들

영화 미나리, 윤여정 - 아카데미상, 오스카상, 비평가상 등 수상 기대 받는다

 

영화 미나리, 윤여정 - 아카데미상, 오스카상, 비평가상 등 수상 기대 받는다

미나리, 윤여정 영화제 수상 후보 영화 미나리, 윤여정 - 아카데미상, 오스카상, 비평가상 등 수상 기대 받는다 유력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로 거론되는 윤여정. 그녀가 출연한

kissnews.tistory.com

손흥민과 토트넘, 주급 3억 원 재계약 가능성 기사 떴다

 

손흥민과 토트넘, 주급 3억 원 재계약 가능성 기사 떴다

토트넘, 손흥민 계약 영국 기사 손흥민과 토트넘, 주급 3억 원 재계약 가능성 기사 떴다 영국 ‘텔레그래프’의 기사에 따르면, 손흥민이 토트넘 잔류를 원하고 토트넘도 손흥민과 

kissnews.tistory.com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에 형이 연락 끊겨 누나가 대신 한 사연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에 형이 연락 끊겨 누나가 대신 한 사연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 사연 개그맨 최홍림, 신장 기증에 형이 연락 끊겨 누나가 대신 한 사연 개그맨 최홍림의 누나가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속사정을 밝혔다. 최홍림의 누나 최

kissnews.tistory.com

 

낸시랭 근황 -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낸시랭 근황 - 이혼 후 빚 이자만 600만 원씩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