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고은 결혼, 8월 30일 결혼한 한고은 남편은 일반인

[한고은 결혼, 8월 30일 결혼한 한고은 남편은 일반인]


한고은의 결혼식이 8월30일 있었다.
비공개로 진행된 한고은 결혼식은 결혼식장과 결혼시간이 모두 비공개로 되어 있어서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한 채 이루어졌다고 한다.


한고은과 결혼식을 올릴 한고은 남편은 국내 유명 홈쇼핑 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이라고 한다.
결혼식을 비공개로 올린 것도 한고은 남편이 일반인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한고은 남편은 한고은 보다 네살이 적은 연하의 신랑이다. 한고은의 나이는 40세.

한고은은 이전에 출연한 방송에서 30대 초반에 정말 결혼하고 아기 낳고 싶었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된 적도 있었다.

한편 또 다른 방송에 결혼을 앞두고 출연한 한고은은 결혼에 대해 얘기하며, 예전에는 연하남은 남자로 보이지 않았는데 30대가 넘으니까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다는 얘기를 하기도 했다.

한고은과 결혼식을 올리는 한고은 남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교재를 시작했다고 한다.

한고은 남편은 회사 내에서도 훈남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소속사 측은 오래 사귀지는 않았어도 서로 닮아가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한고은 결혼식은 야외에서 올려졌는데, 헤어메이크업을 담당했던 J사가 회사 블로그에 한고은 결혼식 장면을 담은 몇개의 사진을 공개했다. 언론 상에 공개된 사진도 이 회사가 공개한 사진이다.


결혼식 사진에서는 긴 머리를 늘어트린 스타일에 어깨라인을 드러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간 한고은은 결혼할 이상형을 자신보다 조금 더 큰 사람이라고 했었는데, 한고은은 슈퍼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었다.

한고은 결혼식의 예물은 IWC시계였다고 한다. 어떤 시계를 구입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IWC 시계는 보통 1천만원대 이상 수천만원을 호가하기도 하는 스위스 명품시계로 알려져 있다.

앞서 한고은은 결혼식이 생가보다 빨리 진행된 것에 대하여, 서두른 건 맞지만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단언한 적이 있었다.

한고은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절대로 공개연해는 하지 않겠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GOD의 박준형과의 공개연애 때문에 주홍글씨로 남았다는 이유이다.

한고은은 결혼식이 있기 전 남편에 대한 질문에 대하여 마음이 따뜻한 남자라고 밝혔었다. 한고은 결혼식은 스타일 감각이 있는 한고은이 직접 예물 등을 골라 샀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한고은 결혼식 사진을 보며 아직도 20대 같다고 했으며 앞으로 행복하길 바란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한고은 결혼, 8월 30일 결혼한 한고은 남편은 일반인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