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

일본 코로나 확진자와 감염 확산 불안

일본 코로나 확진자와 감염 확산 불안

 

일본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 가보고 된 것보다 많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감염률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테스트에 대한 국가의 접근 방식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일본 코로나 확진자와 감염 확산 불안


일본은 특히 요코하마 만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의 검역소를 통해이 발병을 처리하는 데있어 국제적인 조사를 거쳤다.
한국 정부는 대량 선별 검사의 일환으로 수만 명의 사람들을 검사 한 후 6,000 건 이상의 확인 된 사례로 인근의 감염이 급증 했다. 일본 정부는 하루에 3,800 테스트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말하지만 그러나 만 8111 시험은 3 월 4 일 현재로 실시되었다.


일본 보건부에서 발표 한 자료에 따르면 일본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 인 코로나19 (Covid-19) 33 건을 새로 발발했다. 현재 총계는 1,023 개이며 그중 706 개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비영리 단체 인 일본 의료 거버넌스 연구소의 마사히로 카미에 따르면 일본 코로나 바이러스 수치는 이미보고 된 것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미 씨는 검사 한 환자 한 명당 진단을받지 못한 사람이 더 많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무증상이거나 경미한 증상을 보이므로 클리닉을 방문하지 않았다.

 


보건부의 지침에 따르면 감기와 같은 증상이 있거나 섭씨 37.5 도의 열이 있거나 4 일 이상 극심한 피로 또는 호흡 문제가있는 경우 검사를 받아야한다고 한다. 그 동안 그들은 스스로 검역해야 한다.
고령자 나 기존의 의학적 상태가 위험이 높은 사람들은 가이드 라인에 따라 이틀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 검사를 받아야 한다.
사람들이 진료소와 병원을 침수하지 못하도록 조언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대중의 불안을 진정 시키거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데 거의 도움이되지 않았다.
2020 년 3 월 3 일 화요일 도쿄의 시나가와 역을 통해 가면을 쓴 많은 사람들이 통근을 한다. 


일본 북부 홋카이도에서 주지사는 비상 사태를 선포했다. 인기있는 관광 명소는 특히 치명적이지 않아 전국의 모든 순항 선박 관련 사례의 4 분의 1을 차지한다.
그러나 홋카이도의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는 현재 80 대이지만 실제로는 10 배가 될 것이라고 홋카이도 대학의 역학자 히로시 니시우라 (Hiroshi Nishiura)는 말했다. 정부가 바이러스 확산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통계 모델을 만드는 데 도움을주고있는 니시우라 (Nishiura)는 중국에서 발견 된 것과 일치한다고 추정했다.


그러나 일본 보건부는 지금까지 니시우라의 추정을 반박했다. 일본은 총 약 3,000 개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제안했다. 국방부는 CNN에 제공된 성명서에서 "우리는 탐지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말했다.

 


국방부는 "많은 사람들이 시험을보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경증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을 포함하기 위해 "목표 범위를 확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King 's College London의 인구 건강 연구소 소장이자 세계 보건기구 (World Health Organization)의 전 건강 정책 책임자인 켄지 시부야는 전체 수치에 관계없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률이 더 많은 사람들이 시험을받을수록 증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부야는 대중의 불안을 완화하기 위해 가장 위험에 처한 노인들에게 우선 순위를두고 일본에서의 시험이 더 널리 보급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국가 당국에 공공 집회 금지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집에 머 무르도록 격려 할 수있는 더 많은 권한을 부여 할 수있는 전국 비상 사태를 선언 할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며 정부가 대규모 발생시 비상 계획 준비했다.
시부야에 따르면, 증상이없는 사람들도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중병에 걸린 사람들을 치료하고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본 의료 거버넌스 연구소의 Kami는 요양원, 병원 및 주택에서 노인의 감염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이러한 견해를 확증했다.
카미 박사는“고령자가 감염되면 중병에 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률은 10 % 이상이된다”고 말했다.
2020 년 3 월 3 일 일본 하코네에서 신주쿠에서 하코네의 투르시 리조트까지 여행하는 기차가 거의 비어 있었다. 

 

<일본, 코로나, 확진자, 감염, 확산 불안>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일본 코로나 확진자와 감염 확산 불안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