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라 켄, 코로나19 사망. 시무라 켄은 누구?
시무라 켄 코로나19 감염으로 폐렴 발병 사망
17 일 확진증세가, 23 일에는 감염 확인
이달 20 일부터 일본의 병원에 입원하고 있던 탤런트 시무라 켄이 29 일 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으로 사망했다.
소속사는 30 일 오전 탤런트 시무라 켄이 29 일 오후 11시 10 분, 일본의 병원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으로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70 세였다.
시무라켄 지난 17 일 몸의 나른함이 있고, 19 일에는 발열과 호흡 곤란의 증상이 나왔기 때문에, 다음 20 일에 도쿄 도내의 병원으로 이송 된 중증 폐렴 진단을 받고 입원 23 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어있었다.
장례, 장례식 등은 가까운 친척 만하고, "이별의 모임 '등의 실시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대로 발표 될 것이다.
인기 개그 그룹 '더 유랑자」에서 활약, TV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에 출연 해 인기를 모은 탤런트 시무라 켄 (시무라 · 켄 본명 시무라 강덕 = 시무라 · 保則) 가 3 월 29 일 오후 11시 10 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폐렴으로 도쿄 도내의 병원에서 사망했다. 70 세였다. 영결식은 가까운 친척으로한다. 소속사는 이별의 모임에 대해 개최 여부를 포함하여 유족과상의하여 결정하고있다.
20 일 폐렴으로 진단되어 도내의 병원에 입원, 23 일 신종 바이러스가 양성으로 판명되었다.
조역을 거쳐 1974 년 24 세에서 드리프트의 정식 멤버가 되었다. TBS 계에서 방송 된 높은 시청률 프로그램 "8시다 션! 전원 집합」에서 부른 '히가시 무라야마 선창'로 인기를 얻었다. "바보 영주"나 "이상한 아저씨"'등의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시무라 켄의 괜찮다 스탄 "등 자신의 관 프로그램도 많이 다루어했다. 2006 년부터는 스스로 주연 주최하는 무대 「시무라 혼 '을 시작으로 시청자를 이끌었다.
일본 TV 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천재! 시무라 동물원」과 후지 TV의 콩트 프로그램 「시무라 나이트 '에 고정 출연 중이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20 일에 심한 폐렴으로 진단 병원에 입원, 23 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양성으로 판명되었다. 20년 12 월에는 첫 주연 영화 「키네마의 신 '이 공개 할 예정 이었지만 26 일에 출연을 사퇴했다. 일본 유명 연예인이 감염을 공표하고 사망 한 것은 처음이다.
시무라 켄, 코로나19 사망. 시무라 켄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