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넷플리스 자동 자막 편집 제공 - 외국어 서비스

넷플리스 자동 자막 편집 제공 - 외국어 서비스

넷플리스 자동 자막 편집 제공 - 외국어 서비스

Netflix에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넷플릭스 언어학습 서비스"이 대단하다! 자막의 동시 표시 속도 조정 사전 기능으로 다시 무장한다. 

새해란 점에서 올해의 목표를 내세운 사람도 많다. 영어를 더 깊숙히 배우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마침, Netflix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발견 했다.

그것은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이하 넷플릭스 언어학습 서비스으로 표기) "라는 서비스.

영어 등의 자막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고, 자동 자막 편집으로 그 여러 언어를 대사마다 돌려·반복, 감을 수 있는 등 가능하다. Netflix에서 좋아하는 작품을 보면서 영어 학습이 될 것!

Netflix사용자라면 무료로 사용하는 이 서비스. Google Chrome의 더 많은 기능에서 Netflix를 열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Netflix사용자이고 Google Chrome사용자라서 당장 넷플릭스 언어학습 서비스을 사용했는데 편리함에 "굉장하다~~!"느낄 것이다.



왜냐하면, 먼저 말한 점 외에도 많은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 영어의 대사가 화면 오른쪽에도 표시된다
  • 그 대사를 클릭하면 금방 음성으로 들을 수 있는 옵션에서 재생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 
  • 같은 옵션으로 기계 번역인지 인간에 의한 번역인지 선택(※유료 프로 모드판만)
  • 단어를 클릭하면 의미가 표시되는 사전 기능  

"자동 정지"를 설정하면 대사가 끝날 때마다 화면이 스톱 

하는 식으로 영어 학습이 진척된다.
또한 유료 프로 모드판으로 하면 인간에 의한 번역 외에 기계 번역도 뽑고 단어의 저장 기능 등도 된다. 즉, 자막 자동 편집을 추가....

인간에 의한 번역은, 표현과 구문 등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 편리하다고 하지만 기계 번역은 "말 그대로 번역"에서 문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좋아하는 작품이라면 질리지도 않으니, 매일 즐겁게 영어를 배울 것. 또 넷플릭스 언어학습 서비스의 작품 목록에서는 영어권 이외의 작품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언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서비스다.

이상하게 경계하는 것 없이 영화를 보는 기분에 가볍게 시작한다.

<넷플리스 자동 자막 편집 제공 - 외국어 서비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넷플리스 자동 자막 편집 제공 - 외국어 서비스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