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동영상 몰래카메라 몰카녀 검거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동영상 몰래카메라 몰카녀 검거]



여자샤워실 동영상이 유포되어 사회적 물의가 빚어진 가운데, 워터파크 여자샤워실을 몰래카메라로 찍은 몰카녀가 검거됐다는 소식이 있다.

경찰은 워터파크 몰래카메라 몰카녀를 25일 오후 9시께 긴급체포하여 조사를 하고 있다.

워터파크 몰카녀는 인터넷에 떠도는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동영상에 잠간 모습이 찍혀서 경창이 수사를 벌이고 있던 중이었다.



서울에 살던 몰카녀는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몰래카메라 동영상이 유포되며 문제가 되자 고향에 내려가 있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워터파크 몰래카메라를 찍은 것으로 의심되는 20대 몰카녀는 25일 아버지에게 폭행 당했다고 112에 신고를 했고 경찰서에 피의자 진술을 위해 갔다가 잠복 중인 경찰에게 붙잡혔다.

몰카녀의 아버지는 경찰서에서 가정폭력혐의로 조사를 받건 중 친적으로부터 들은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몰래카메라 몰카녀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말했다고 전해진다.


검찰에서 조사를 받고 있는 워터파크 몰카녀는 자신이 워터파크의 여자샤워실에서 몰래카메라는 촬영했음을 시인했다고 한다.

그러나 몰카녀는 자신이 몰래카메라를 촬영한 워터파크 동영상이 어떻게 인터넷에 유포된지는 모르고 있어서 공범이 있는지 조사 중이다.

워터파크 몰래카메라 몰카녀는 인터넷채팅으로 알게된 모르는 남성으로부터 돈을 받기로하고 워터파크 3곳, 야외수영장 1곳 등에서 여자샤워실을 촬영했다고 했다.

상대 남성이 누구인지 얼마를 받은 것인지 등에 대해서는 아직도 조사 중이라고 한다.

현재 워터파크 여자샤워실에서 촬영된 몰래카메라 동영상은 해외에 서버를 둔 음란사이트를 통해 급속히 유포되고 있어서 사회적 파장을 일어나고 있다.

워터파크 몰카 동영상에는 여자샤워실 내부의 여성 이용객의 얼굴과 신체가 다 노출되어 있어서 경찰이 차단을 노력하는 중이다.


28세의 최모씨인 것으로 알려진 이 여성은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몰래카메라를 찍는 도중 본인의 모습을 거울에 노출시켜 경찰의 추적을 받아왔다.

여자샤워실을 몰래 찍은 혐의인 최모씨는 워터파크 몰래카메라 용의자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으로 기소될 전망이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동영상 몰래카메라 몰카녀 검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