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마트 할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 물티슈, 건조기, TV 등

[이마트 할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 물티슈, 건조기, TV 등]

CC : HappyMidnight

생활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마트가 진행 중이다. 물론 일반적인 제품 그대로가 아닌 경우도 있고 그대로인 경우도 있으니 사양은 꼭 확인해 보는 것이 필수다. 

이마트는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행사를 8월 29일부터 2차로 시작한다. 
1년 내내 싸게 파는 상품이라는 슬로건으로 하는 이 행사는 2차로 40종의 생활용품을 추가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차 이벤트에서 와인, 다이얼비누, 보디워시 등을 싸게 팔아서 화제가 됐었다.
물티슈 100장 들이가 700원, 3들 들이 2천원 세트는 개당 700원 꼴이다. 또한 캄포엣지 도마도 9900원, 인덕션 후라이팬 6900원에 판매한다.
그 외에 이마트 할인 행사에서는 가전제품도 할인 상품이 있다.
3kg 의류건조기 24만 9천원, 일렉트로맨TV는 32인치 HD TV가 17만 9천원, 49인치 UHD TV가 37만 9천이다. 

이마트의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할인 이벤트에서 싼 가격이 이루어질 수 있는 이유는 물티슈의 경우 10% 정도 자투리를 줄이고 한 번에 구매하는 재고를 수 배 이상 많이 늘려서 가능했다는 얘기다. 원자재 가격이 쌀 때 많이 구매해서 제품을 공급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캄포나무 도마는 통나무를 수입한 후 한국에서 제작하여 가격을 책정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하나 더 알아 둘 것은,
의류건조기의 경우 일정 기간까지는 현대e카드 등 행사카드로 결제할 경우 19만 9천원까지 낮출 수 있다. 또한 9월 초엔 10kg을 6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TV는 크기만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라 화질이 같이 차이난다는 것도 알아두는 것이 좋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이마트 할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 물티슈, 건조기, TV 등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