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버닝썬 논란 - 한효주, JM솔루션. 절대 관계없다 주장

버닝썬 논란 - 한효주, JM솔루션. 절대 관계없다 주장[버닝썬 논란 - 한효주, JM솔루션. 절대 관계없다 주장]

SBS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황하나와 버닝썬 VIP들의 은밀한 사생활 편이 방영되었었다.
그런데 문제는 2018년 11월 23일에 버닝썬 직원들과 행사를 진행한 JM솔루션에 의혹을 가한 것에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그날 JM솔루션이 버닝썬에서 회식을 했으며 당시 여배우가 마치 약에 취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고 보도 했다.


그후 실제로 온라인 상에서는 JM솔루션의 공식 모델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해당 모델은 한효주와 정채연 등이다. 


그러나 한효주의 소속사에서는 해당 행사는 커녕 버닝썬 클럽 자체를 가 본적이 없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당시 소속 배우들도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정채연 측에서도 같은 반응이다.

한편 JM솔루션에서도 공시홈페이지를 통해서 단지 장소가 같았을 뿐이지 직원들만 행사를 진행했을 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대로 된 취재를 하지도 않고 편파적인 보도를 했다고 하여 피해를 입게 되었다고 말했다.


JM솔루션은 중국 등 해외에서 인지도 높은 화장품 회사이다. 국내에서도 마스크팩 등을 판매하지만 면세점이나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특히 톱스타를 많이 광고에 활요하여 꽤 알려져 있는 업체이기도 하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버닝썬 논란 - 한효주, JM솔루션. 절대 관계없다 주장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