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최순실 단골 성형외과는 어디? 강남 성형외과 뉴스

[최순실 단골 성형외과는 어디? 강남 성형외과 뉴스]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건이 성형외과에까지 전방위로 뉴스에 오르고 있다. 최순실 국정농단에 관해 강남의 한 성형외과의원도 특혜를 받지 않았느냐는 것이 그 의혹의 내용이다.


최순실은 성형병원을 옮겨 다니며 각종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보톡스 병원, 리프팅 병원을 따로따로 다니며 수 개월 단위로 바꿔 다녔다고 한다.

병원이 유명해지면 최순실은 작은 병원으로 옮겨서 다니기도 했다고 한다. 강남 성형외과 의혹은 그 병원 중의 하나이다. 현재 이 병원은 휴진을 하고 문을 닫은 상태라고 하는데, 강남 논현동의 김영재 성형외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래 김영재 성형외과는 리프팅 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었다. 리프팅 시술이란 녹는 실을 이용해서 주름을 펴는 시술을 말한다. 더불어 박근혜 대통령도 이 병원 원장에게 시술을 받은 것은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고 한다.

이 성형외과에 불똥이 튄 것은, 청와대 경제수석이 이 병원의 해외진출을 도왔다는 의혹이 있으면서부터이다. 심지어 박근혜 대통령의 해외 순방에도 대표나 원장이 동행했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다. 최순실로 인해 성형외과가 정관계에 인맥을 형석했냐는 추측이 나오는 대목이다.

심심할 땐 잡지처럼 읽는 지식독서
키스지식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사진
키스무료이미지


더구나 최순실의 성형외과에서 설립한 화장품 회사의 제품이 청와대 공식 선물로 납품되고, 입점하기 어려운 유명 면세점에도 들어간 것도 역시 구설수에 올라 있다.

최순실이 리프팅을 받았던 이 성형외과는 유명인과 연예인 등의 성형을 맡아 온 것으로 알려지는 상태다. 국정농단 사건은 여기저기 거미줄처럼 연결되서 끝도 없이 뉴스에 오르고 있는데, 일부 지역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지지율이 다시 오르고 있어서 놀라운 일이기도 하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최순실 단골 성형외과는 어디? 강남 성형외과 뉴스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