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무한도전 배달의무도편 - 광복절 특집 음식배달

[무한도전 배달의무도편 - 광복절 특집 음식배달]


MBC의 무한도전 배달의무도 특집방송이 무한도전 가요제만큼 힘든 과정을 소개했다.

무한도전은 70주년 광복절을 맞아 해외의 동포들에게 한국의 따뜻한 음식을 배달하는 무한도전 배달의무도편을 방송했다.



"무한도전 배달의무도"란, 배달의 무한도전이라는 뜻으로 배달의 민족에서 생긴 음식배달 서비스를 의미하는 제목이다.

유재석, 박명수, 하하, 정현돈, 광희, 정준하가 참여한 무한도전팀은 배달의 무도편에서 해외 거주민에게 음식배달 미션을 참여하게 되었다.
유재석은 북아메리카, 박명수는 남아메리카로 추발했고, 하하는 아시아, 정현돈과 광희는 유럽, 정준하는 아프리카로 향해서 음식을 배달할 계획이다.

놀라운 것은, 이 배달의무도 미션을 위해 미션과정의 비용을 각각 자비로 부담하고 진행하고 있다는 것...
무한도전팀은 앞서 흥행에 성공한 무한도전 가요제만큼 이 배달의무도 미션이 힘들다고 했다.
총 비행시간 71시간 20분이 걸리는 대장정이다.

(박명수가 배달의무도 박스를 밀고 가고 있다. / 출처 MBC방송 캡처)
유재석은 이코노미 좌석이 없어서 마일리지를 활용해 비즈니스석으로 출발했는데, 음식을 분실하게 되어 배달의무도 미션 음식을 다시 비행기로 공수받기도 했다.

박명수는 남아메리카 칠레로 가는 긴 비행기여정에서 자다가 먹다가를 계속하여 놀라운 먹성을 보여주었다.
배달의무도가 아니라 마치 먹방을 하는 듯한 분위기였다. 또한 아기코끼리 도토가 깜짝 출연하여 주목을 받게 되었다.

사실 무한도전의 배달의무도 프로젝트는 지난 4월 10주년 앙케이트 벌칙에서 시작하게 되었다. 세계로 가는 장학퀴즈를 통해 이 프로젝트가 성사되게 된 것...

무한도전팀은 1만여건의 사연들을 멤버들이 읽고 한국의 맛을 배달할 대상을 선정한 뒤 각 나라로 출발하였다. 이렇게 하여 8월 15일에 무한도전 배달의무도 첫번째 방송이 시작되었고 앞으로 멤버별로 계속 전파를 타게 될 것이라고 한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무한도전 배달의무도편 - 광복절 특집 음식배달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