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용팔이, 드라마 시청률 승승장구 (주원, 김태희 주연)

[용팔이, 드라마 시청률 승승장구 (주원, 김태희 주연)]


수목드라마 "용팔이"의 시청률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첫방송을 시작한 용팔이의 드라마 시청률은 첫날 11.6%로 시작해서 2회차 14.1%, 3회차 14.5%를 기록한데 이어 4회차에 16.3%를 기록하고 있다.




SBS의 새 수목드라마인 용팔이의 시청률은 이로써 평일에 방송되는 드라마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수목드라마가 뛰어넘지 못했던 20% 시청률을 용팔이가 계속 도전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용팔이의 드라마 시청률이 이렇게 승승장구하고 있는 것은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과, 비밀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 극 중 전개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물론 인기스타인 주원과 김태희가 출연하는 것으로도 용팔이의 화제성이 있긴 하지만, 겉으로는 못되고 욕먹을 인간성을 가진 것 같아도 알고보니 착한 사람이라는 주원의 캐릭터가 주는 매력 또한 시청률을 끌기에 충분하다.



아직 김태희가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하지 않아서 주원 단독의 주연 연기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용팔이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최고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김태희가 가세했을 때 주원의 연기력과 얼마나 시청률 상승 효과가 생길런지도 눈여겨 볼만하다.
연기력 문제의 논란이 있던 김태희가 지난번 출연했던 드라마에 이어 이번 드라마 용팔이에서도 연기논란을 잠재울 수 있는지도 드라마 체킹 포인트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는 조폭이든 돈이든 다 좋다고 하던 실력 좋은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든 상태로 있는 재벌 상속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로, 병원 내에 숨겨진 나쁜 음모에 대항하는 줄거리이다. 시청률 상승은 음모가 드러나는 클라이막스까지 계속되지 않을까하는 전망이다.

주원과 조연들의 연기력 또한 흡입력을 주는 드라마 용팔이는 이러한 높은 시청률 때문에 화제를 낳고 있다.
과연 용팔이의 드마라 시청률은 수목드라마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시켜 줄지 지켜볼 일이다.

포털에서의 반응 기사 :
'용팔이' 또 자체최고 경신, 수목극 1위 독주, 용팔이 시청률, 심지어 연기까지 너무 잘해...‘몰입최고’, '용팔이' 주원 김태희 첫 대화 물꼬트나..자체 최고시청률..., '용팔이', 주원-김태희 만남 성사에 최고 시청률 경신, 용팔이 시청률, "수목극 1위 등극"..."주원+김태희 효과?"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용팔이, 드라마 시청률 승승장구 (주원, 김태희 주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