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계상 이하늬, 결혼은 멀었나? - 연애이야기

[윤계상 이하늬, 결혼은 멀었나? - 연애이야기]


연인 관계로 알려진 윤계상과 이하늬의 연애이야기가 뜨겁다.
GOD 그룹의 가수 출신이며 배우로 거듭난 윤계상은 모델 겸 방송인 이하늬와의 사랑 이야기를 털어 놓았다.

윤계상은 이하늬에게 어떻게 마음을 전했냐는 질문에 3박 4일 동안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고 한다. 질리지 않게 계속 전달해서 다른 생각을 못하게 하는 것이 윤계상만의 노하우라는 것...



최근에 방송에 나와 대놓고 자기도 윤계상을 좋아한다고 말했던 이하늬에 대해 윤계상은 자신의 GOD 복귀에 이하늬의 힘이 컸다고 말하기도 했다. 윤계상에게 이하늬는 GOD에 합류해야만 한다고 했던 것.

윤계상은 모 방송에 출연해서 자신이 GOD를 그만 둔 것에 대해 연기를 하려고 GOD를 그만 둔 것으로 오해를 하고 있더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과거 방송에서 윤계상이 이하늬의 러브신을 본 소감에 대해 말한 것도 화제다. 윤계상은 이하늬의 러브신도 정확하게 배우의 시선으로 본다고 하며 서로 배우이기 때눈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방송에서 윤계상에게 이하늬의 노출연기를 보는 것이 싫지 않냐는 질문이 있었는데, 윤계상은 이하늬의 노출장면이 싫지 않다고 한 적도 있다.

윤계상은 이하늬가 아까운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연기적으로 더 보여줬어야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2013년부터 연애설을 인정하고 공식으로 사귀어 온 윤계상과 이하늬 커플은 한때 알몸사진 루머로 불쾌해지기도 했었다.

윤계상이 자신의 팬카페에 강아지를 씼어주는 사진을 올렸다가 지운 적이 있었는데, 누군가가 그 실루엣을 보고 이하늬의 알몸 실루엣이라고 하며 SNS에 퍼트렸던 것이다.

윤계상은 직접 이 루머에 대해 사실을 바로 잡으며 이하늬와의 곤혹스러웠던 상황을 얘기하기도 했다.

SNS에서의 윤계상의 이하늬에 대한 애정도 잘 드러난 장면도 있다. 헤어진 여자친구의 SNS를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윤계상은 그런 적이 없다며 아직 헤어지지 않아서 잘 보고 있다고 대답한 것...



이것은 윤계상이 이하늬의 SNS를 잘 보고 있다는 뜻으로 간접적으로 윤계상의 이하늬에 대한 공개적 애정발언을 한 셈이다.

안구정화 커플로도 알려진 윤계상 이하늬 커플의 연애이야기는 힐링캠프 등 각종 연애토크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의 닭살을 돋구고 있는 중이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윤계상 이하늬, 결혼은 멀었나? - 연애이야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