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추석특선영화 표적,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스릴러물 영화

[추석특선영화 표적,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스릴러물 영화]

2015년 추석특선영화로 표적이 방영된다. KBS 2TV에서 9월 25일 밤 11시부터 추석특선영화로 표적이 편성되어 있다.



영화 표적은 2014년 4월에 개봉한 영화로 280여만명유 관객을 동원한 영화이다. 장르는 액션 스릴러물이다.

추석특선영화 표적의 감독은 창감독이라고 불리는 윤홍승 감독이다.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이며 류승룡, 유준상, 이진욱, 김성령, 조여정 등이 출연하였다.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누명을 쓰고 쫓기던 류승룡이 교통사고로 병원 응급실로 보내지면서 추석특선역화 표적은 시작된다.


그런데 담당의사 이진욱은 류승룡을 맡은 이후 갑자기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고 아내가 납치된다.

이진욱은 아내를 찾기 위해 병원에서 류승룡을 빼돌려 동행하게 된다는 것이 추석특선영화 표적의 줄거리다.

여기에 사건이 음모로 진행되었을 것을 직감한 여형사 김성령과 뛰어난 검거실력이 있는 유준상이 개입하게 되면서 추석특선영화 표적은 점점 긴장도를 높혀간다.

이렇게 누명을 쓴 범죄자와 동행하게 된 의사, 형사들, 그리고 의문의 두 추격자... 이들은 서로 표적이 되어 쫓기는 36시간의 대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 영화이다.

추석특선영화 표적은 제67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되어 공식 상영되기도 했다. 작품성에 대해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도 있다.

개봉 기간에는 네티즌 평가에서 8.06 대의 별점을 받기도 했던 추석특선영화 표적은 36시간 안의 일들을 빠른 전개로 구성하여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영화로 평가되고 있다.

첫번째 추석특선영화로 안방을 방문하게 될 KBS 2TV의 표적 이후에 관상, 기술자들, 레옹,스타워즈, 아메리칸 셰프, 왕의 남자 등이 기다리고 있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추석특선영화 표적,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스릴러물 영화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