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 범인은 남편으로 의심돼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 범인은 남편으로 의심돼]

제주에서 일가족이 사망한 채 발견된 사건이 발생했다.

사망자는 어린이집을 운영하던 40대 원장과 50대 남편, 중학생과 초등학생 두 아이다.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은 9월 21일 오전에 발견되었다. 출근한 어린이집 교사가 시체를 발견하고 신고한 것이다.

1층이 어린이집, 2층이 원장의 집인 구조에서 2층 계단에 원장의 남편이 목을 매달아 숨져 있는 것을 보고 신고가 접수되었다.

경찰이 2층을 수색하는 상황 중 안방에서 원장이, 아이들 방에서 두아이가 흉기에 찔려 사망한 시체가 발견되어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이 알려졌다.

경찰은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에 대해 원장과 두 아이는 흉기에 찔린 채로 이불에 덮여진채 발견되었다고 했다.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이 살해사건으로 의심되는 것은 사망사건에 사용되었을 것으로 짐작되는 흉기가 부엌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더불어 경찰은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 현장에서 외부의 침입 흔적을 찾아 볼 수 없고 원장과 아이들이 반항한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고 했다.

수면제 등의 사용 흔적도 찾았으나 역시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제주 일가족 사망 시신을 부검할 것이라고 한다.

어린이집 2층 가정에서 원장 남편의 유서도 발견되었다. 잘 살다 간다고 적혀 있었는데 부인이나 아이들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경찰은 제주 일가족 사망사건이 원장의 남편이 원장과 아이들을 살해하고 스스로 목을 매어 자살했을 것이 아닌가 추정하고 있는 중이다.

어린이집 원장과 원장의 남편은 4년 전에 재혼했으며 아이들은 전 남편의 소생이라고 하는데, 그외의 가정 불화나 다른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이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제주 일가족 사망 사건, 범인은 남편으로 의심돼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