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자 통보,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자 통보


갑작스럽게 KBS의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이 논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하차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이라고 한다. 그러나, KBS가 하자 이유를 말하지 않고 있어서, 시청자들의 논란이 커졌다.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자 통보,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자 통보,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

 

방송인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MC에서 갑작스럽게 하차하며 논란이 일고 있다. 고 송해의 후임으로 발탁된 지 1년 5개월 만의 하차 소식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KBS는 김신영 하차 이유를 밝히지 않고 있다.

후임 MC로는 코미디언 남희석이 확정됐다. 남희석은 유쾌한 입담과 진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남희석은 김신영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청자들은 김신영 하차에 아쉬움을 표하며 남희석의 새 MC 진행에 대한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출연료보다 약 3배를 낮춰 받을 정도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신영은 기존 자신의 출연료보다 약 3배를 낮춰 받을 정도로 '전국노래자랑'에 대한 애정이 컸다고 알려졌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하차 통보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김신영의 하차는 논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통보되었다고 한다. 

KBS는 김신영 하차 이유에 대해 침묵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는 시청자들의 불만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다. 투명한 설명 없이 진행되는 MC 교체 과정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으며, '전국노래자랑'의 미래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KBS가 하차 이유를 밝히지 않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김신영의 정치적 성향이 현 정부와 달라서 보수 정치 세력의 보복성이냐는 질문이 나돌았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동물학대 논란 때문이 아니냐는 의견도 뒤따랐다.

한편으로는 시청률이 떨어지자, KBS가 중장년층 시청자층에게 보다 익숙한 남희석을 새 MC로 영입해 다시 과거의 느낌을 되찾으려는 것

전국노래자랑은 국내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으로, 송해가 1988년 5월부터 34년간 진행을 맡았으며, 그가 2022년 세상을 떠난 뒤에는 김신영이 바통을 이어받아 2022년 10월부터 MC로 활약해왔었다. (윤 정부)

 

 


 

또 다른 기사들

 

“짐승을 죽였어요” - 김부남 사건 / 스모킹 건 37회

 

“짐승을 죽였어요” - 김부남 사건 / 스모킹 건 37회

“짐승을 죽였어요” 스모킹 건 37회 김부남 사건 1991년, 김부남은 한 남자를 난도질해서 살해한다. 그런데, 이것은 무려 21년 간이나 사무친 사건의 복수였다. 9살 때 성폭행당한 한 여자의 복수

kissnews.tistory.com

전청조 사기 사건과 펜싱선수 남현희 무혐의 불송치 결정

 

전청조 사기 사건과 펜싱선수 남현희 무혐의 불송치 결정

전청조 사기 사건과 남현희 남현희 무혐의 불송치 전청조는 재벌 3세 사칭 사기 사건으로 구속 입건하고 수사를 받았다. 이에, 전 연인인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도 논란에 올랐었다. 공범 혐의

kissnews.tistory.com

 

[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자 통보,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 ]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자 통보, 전국노래자랑 새MC는 남희석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