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티모시 샬라메 영화 듄2 개봉 || 영화 파묘와의 흥행 대결

파묘, 듄2의 대결

티모시 샬라메 영화, 윙카와 듄2


"듄2"가 28일 개봉한다. 현재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영화는 한국 영화 "파묘"다. 그래서 두 영화의 흥행 대결이 관심을 모은다. 특히 듄2의 출연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인기로 국내팬들의 기대가 가득이다. 더구나 듄: 파트2는 평단의 SF 블록버스터 최고 기대작으로 언론에 오른 적도 있기에 관심이 크다. 

 

{"originWidth":1280,"originHeight":721,"style":"alignCenter","caption":"티모시 샬라메 영화 듄2 개봉

 

 

 

파묘, 듄2의 대결 || 티모시 샬라메 영화, 윙카와 듄2 개봉으로 인기 몰이

 

드니 빌뇌브 감독의 야심찬 SF 블록버스터 '듄: 파트 2'가 드디어 관객들과 만났다. 28일 개봉한 '듄2'는 개봉 전부터 예매량 31만 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개봉 이후에도 흥행 질주가 예상되고 있다.

영화 '듄: 파트2'가 28일 개봉과 동시에 예매량 31만 장을 돌파하며 외화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전편 '듄'의 예매량을 4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로, '듄: 파트2'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듄: 파트2'는 경이로운 세계관과 압도적인 스케일, 화려한 액션 등을 자랑하는 SF 블록버스터로,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조슈 브롤린 등이 출연한다.

전편이 원작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차원이었다면, 이번 작품은 본격적인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주인공 '폴 아트레이데스'가 겪는 위기와 성장, 그리고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갈등과 협력이 더욱 치열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드니 빌뇌브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자신의 장기인 섬세한 연출과 강렬한 미장센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또, 한스 짐머의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영상미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한층 더 성숙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 영화의 흥행은 티모시 샬라메의 인기와 무관하지 않다. 그는 '웡카’와 '듄2’를 통해 2024년 상반기 극장가를 이끌었다. 그의 영화는 글로벌에서 1200억원의 오프닝 수익을 거둘 전망이다.

'듄: 파트2'는 개봉 전부터 국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제 관객들의 평가만이 남았다. '듄: 파트2'가 SF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러나 이 모든 성공에도 불구하고, '파묘’는 여전히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이 영화는 7일 만에 300만을 돌파하였고, 이틀 내에 손익분기점(330만 명) 돌파도 예상된다.

이처럼, '듄: 파트2’와 '파묘’는 각각의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이들 영화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기대된다. 

 


 

또 다른 기사들

 

전공의 복귀 시한 29일, 정부와 의료 대립 향방

 

전공의 복귀 시한 29일, 정부와 의료 대립 향방

정부와 의료 대립 향방 전공의 복귀 시한 29일 정부가 제시한 전공의 복귀 시한이 29일로 전해졌다. 일부 병원에서는 전공의들의 복귀 움직임이 나타난다고 하지만, 의료계에서는 일부 전공의의

kissnews.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살 연하 데이트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살 연하 데이트

열살 연하 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 배우 한예슬은 열살 연하의 배우 류성재와 사귀는 중이다. 한예슬은 남친을 공개했고, 현재 4년째 사귀는 중이라고 한다. 한예슬은 솔직하게 결혼과 방귀 같

kissnews.tistory.com

 

[파묘, 듄2의 대결 || 티모시 샬라메 영화, 윙카와 듄2 개봉으로 인기 몰이]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티모시 샬라메 영화 듄2 개봉 || 영화 파묘와의 흥행 대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