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역가왕 시청률 트로트 가수 마스터

시청률 트로트 가수 마스터

현역가왕


MBN 예능 현역가왕이 이 부분 최고 시청률을 경생하며 인기를 올리고 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 가수와 마스터들이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특이한 점은 현역 가수들이 나온다는 것이다. 

 

현역가왕 시청률 트로트 가수 마스터

 

현역가왕 시청률 트로트 가수 마스터

 

현역가왕 트로트 경연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이 시청률과 조회수, 화제성을 모두 장악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현역가왕’은 현장에서 활동하는 트로트 가수들을 대상으로 한다. 

'현역가왕'은 이미 현장에서 뛰고 있는 현역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더욱 날카롭고 예리해진 마스터의 평가 기준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기준에 맞춰 참가자들의 상향 평준화된 실력과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가 매주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마스터로는 신동엽, 대성, 김영철, 김종서, 김수찬, 김용임, 장윤정, 홍진영, 김연자, 남진, 박현빈, 장민호, 송가인, 임영웅, 영탁이 출연한다.

'현역가왕'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의 경쟁과 감동적인 스토리, 신선한 무대 연출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준결승 1라운드에서는 전유진 vs 김다현, 린 vs 박혜신 등 '운명의 라이벌전'이 펼쳐져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현역가왕 시청률


전유진, 김다현, 린 등 강력한 우승 후보들이 참여한 이번 대결에서는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유진과 김다현의 라이벌전은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댄스 트로트 맞대결을 펼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현역가왕’ 9회는 최고 시청률 16.4%, 전국 시청률 15.2%를 기록했다. 이는 8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이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 동시 접속자 수가 6만 명을 넘어섰다. 준결승에 진출한 14명의 가수들이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화요일 전 채널 1위)

특히, 준결승 1라운드의 영상이 유튜브에서 50만 뷰를 돌파했다. 댄스 트로트의 대표주자인 전유진과 김다현이 맞대결을 벌인 장면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박혜신과 강혜연이 공동 1위를 차지하고, 마이진이 3위를 기록하는 등의 결과도 화제가 되었다. ('현역가왕' 관련 검색어 1위, SNS 핫이슈)

 

 

남자 현역가왕 남자 버전

 

'현역가왕’은 현재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 결과에 따라 결승에 진출할 10명의 가수가 결정된다.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역가왕'은 트로트 프로그램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며 '트로트 열풍'을 지속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역가왕'은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참가자들의 운명과 흥미진진한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최종 우승자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현역가왕'의 남자 버전이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를, 대한민국 대표 남자 현역 최강자를 뽑는다"며 참가자 모집을 예고했다.

 

 


 

또 다른 기사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AFC 아시안컵에서 한국팀이 말레이시아팀과 3차전을 치룬다. tvN이나 tvN SPORTS에서 독점 중계하기 때문에 공중파에서는 볼 수 없다. 그래서

kissnews.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살 연하 데이트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살 연하 데이트

열살 연하 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 배우 한예슬은 열살 연하의 배우 류성재와 사귀는 중이다. 한예슬은 남친을 공개했고, 현재 4년째 사귀는 중이라고 한다. 한예슬은 솔직하게 결혼과 방귀 같

kissnews.tistory.com

 

[현역가왕 시청률 트로트 가수 마스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현역가왕 시청률 트로트 가수 마스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