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AFC 아시안컵에서 한국팀이 말레이시아팀과 3차전을 치룬다. tvN이나 tvN SPORTS에서 독점 중계하기 때문에 공중파에서는 볼 수 없다. 그래서 AFC 아시안컵 경기 축구를 무료 중계로 보는 방법도 소개한다.

이번 말레이시아전 경기는 16강 경기 이후 일본 등 어느 나라와 맞붙게 될지가 결졍되므로 중요한 경기다. 일정 시간은 저녁 8시 30분이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아시안컵 한국팀과 말레이시아 경기

 

64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25일(목)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자눕 스타디움에서 말레이시아와 E조 최종 3차전을 치른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16강 진출을 노리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말레이시아와의 조별리그 최종전을 치르는 것이다. (무료 중계 보는 방법은 아래 설명 참고)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역대 전적은 한국이 12승 1무 1패로 크게 앞서 있다. 지난 2011년 아시안컵에서 말레이시아를 6-0으로 대파한 바 있다.

한국은 1차전 바레인에 2-1로 승리했지만, 2차전 요르단과 2-2로 비기며 조별리그를 치르고 있다. 하지만 경기 내용은 만족스럽지 않다. 패스 미스와 수비 불안 등이 노출되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클린스만 감독은 경기에 개입해서 현장 지휘를 하지 않고 그냥 보고만 있어서 비판을 받기도 한다.

 

 

아시안컵 경기 일정 중계 시간

 

말레이시아는 2경기 연속 패하며 조 최하위에 머물렀다. 일정 시간은 저녁 8시 30분이다.
이에 따라 한국은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 조 1위를 유지하고, 16강에서 A조 2위 팀과 맞붙게 된다. 반면, 이번 대회에서 아직 승리를 맛보지 못한 말레이시아는 이미 탈락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만약 운이 좋다면 조 3위가 되어 16강에서 B조 1위 팀과 맞붙을 수는 있겠지만 확률은 높지 않다.

한국은 2차전에서 졸전 논란을 빚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7명의 선수가 계속 경고 누적되면 16강 1차전 출전이 불가능한 상황이어서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밖에 없다. 경고가 쌓인 선수들과 부상자들로 인해 로테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손흥민, 김민재, 황희찬 등 주축 선수들은 16강 1차전을 대비해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 높다. 이에 따라 황인범, 김진수, 김영권 등 주전 멤버들의 출전 여부가 관심사다. 클린스만 감독은 손흥민과 김민재 등 주축 선수들을 쉬게 할지, 아니면 최선의 선수들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지 결정해야 한다. 

 

 

말레이시아 피파 순위와 경기

 

말레이시아는 FIFA 랭킹이 130위로, 한국(28위)보다 크게 낮지만,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김판곤 말레이시아 감독은 "한국이 졸전 논란을 빚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 강한 의지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한다"며 "우리도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경기의 결과에 따라 16강전의 상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한국은 말레이시아전에서도 집중력을 놓치지 않아야 한다.
한국은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 조 1위를 유지하고, 16강에서 상대적으로 약한 팀과 만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로테이션을 가동할 경우, 16강 1차전에서 전력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한국은 졸전 논란을 씻어내고 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말레이시아전에서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일본 언론은 2023 AFC 아시안컵 16강전에서 한국과 일본이 격돌할 가능성이 없다고 예측했다. 일본은 현재 조별리그에서 2연승을 거두며 조 1위를 달리고 있고, 한국은 1승 1무를 기록하며 조 2위에 올라 있다. 
(자세한 아시안컵 축구 일정 설명이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 참고)

 

AFC 아시안컵 - 한국 대표팀 경기 일정 + 일본 경기 + 준결승, 결승 일정 중계방송​

AFC 아시안컵 한국 대표팀 경기 일정 + 일본 경기 + 준결승, 결승 일정 카타르에서 열리는 AFC 아시안컵 한국팀 경기 일정을 안내합니다. 한국팀은 준결승, 결승까지 올라갈 것으로 기대되는데, 일

kiss7.tistory.com

 

 

아시안컵 경기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이번 경기는 tvN과 tvN SPORTS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또한 OTT방송인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그러나 유료인 쿠팡 플레이에서도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에 가입하면 티빙을 한 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멤버십 30일 체험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계속 사용할 생각이 없다면 체험 이후에 해지하는 것을 잊어버리면 안 된다.

 

 


 

또 다른 기사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살 연하 데이트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살 연하 데이트

열살 연하 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 배우 한예슬은 열살 연하의 배우 류성재와 사귀는 중이다. 한예슬은 남친을 공개했고, 현재 4년째 사귀는 중이라고 한다. 한예슬은 솔직하게 결혼과 방귀 같

kissnews.tistory.com

바이든과 트럼프, 뉴햄프셔 경선 승리

 

바이든과 트럼프, 뉴햄프셔 경선 승리

바이든과 트럼프, 뉴햄프셔 경선 승리 트럼프, 뉴햄프셔 경선 미국 대통령 선거가 2024년 11월 5일에 있다. 그러기 위해 미국은 이미 대통령 경선에 들어가 있다. 여기에서 민주당의 바이튼이 승리

kissnews.tistory.com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일정 시간, 무료 중계 보는 방법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