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하트시그널 시즌4 - 방송시간, 출연진, 연애 리얼리티 정보

방송시간, 출연진, 연애 리얼리티 정보

하트시그널 시즌4


하트시그널 시즌4 - 방송시간, 출연진, 연애 리얼리티 정보

 

 

 

하트시그널 방송시간과 기간

 

채널A의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머물며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017년 첫 번째 시즌으로 시작해 매 시즌 화제의 중심이 됐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채널A에서 2023년 5월 18일부터 2023년 7월 13일까지 방영된 리얼리티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채널 A와 넷플릭스에서 방영됩니다. 제작은 박철환이 맡았으며, 패널로는 윤종신, 이상민, 김이나, 미미, 강승윤, 김총기가 참여합니다.

 

 

하트시그널 스토리

 

이 프로그램은 이성의 신호를 읽고 진정한 사랑을 찾는 남녀 8명의 출연자들을 통해 펼쳐지는 로맨스 판타지를 그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완전히 참가자들의 데이트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유니크한 개념으로, 매 시즌남녀 8명의 참가자들이 같은 집에서 30일 동안 같이 살면서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방법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각 시즌의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상형의 참가자에게 나이머리와 함께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신호 톡(Text)과 신호 연애편지를 통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출연자들의 솔직한 감정과 리액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와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출연자들이 서로를 향해 보내는 신호를 해석하는 재미는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각 시즌의 거취를 관찰하는 스타 코멘테이터들이 등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4'에는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 전문가들이 모여 현실 데이팅 경험층이 두텁지 않거나 경험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상대에게 마음을 전한다는게 어려운 부분을 함께 성장하며 풀어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하트시그널 출연자와 이슈

 

출연자 중 일반 여성 출연자 지영은 이미 SNS 상에서 유명한 인물로 한국과 일본의 헤어숍 헤어 모델을 하며 유명해진 인물입니다. 지영은 95년생 (29세)으로 전 승무원이었고 현재 프리랜서 모델로 소니코리아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출연자 김강열과 이가인의 관계는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에는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김강열과 이가인의 관계는 시청자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대중들이 코멘테이터들의 예측을 들으면서 데이트 프로세스에서 이긐과 진법인 무엇을 찾아가는 것을 설레임으로 툭한다면 아무래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2023년 최고의 리얼리티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와 설렘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다른 기사들

 

배우 최강희 - 근황과 우울증, 술, 고깃집 아르바이트

 

배우 최강희 - 근황과 우울증, 술, 고깃집 아르바이트

배우 최강희 오늘 뉴스에 왜 떴을까? - (우울증과 고깃집 알바) 직업: 배우 / 출생: 1977 / 기타: 최강 동안 1977년생인 그녀는 나이보다 어린 외모로 최강 동안 소리를 들어왔다. 더구나 밝고 명랑한

kissnews.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4 - 방송시간, 출연진, 연애 리얼리티 정보]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하트시그널 시즌4 - 방송시간, 출연진, 연애 리얼리티 정보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