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유튜버 푸메, 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되다

유튜버 푸메, 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되다

 

유튜버란 뜻은 유튜브에서 방송활동을 하는 스트리머를 말한다. 그 중에는 인기 연예인에 버금갈 정도로 인기가 많은 유튜버도 있다.

인기 유튜버 중의 한 명인 유튜버 푸메가 NGO와 함께 했다. NGO에서 운영하는 함깨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이다. 

유튜버 푸메는 2019년 결식아동 돕기에 수익을 후원금으로 기부한 적이 있었다. 이 계기로 함깨하는 사랑밭 홍보 대사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는 것이다.

아래는 함깨하는 사랑밭에서 배포한 보도기사이다.

 


  •  

    인기유튜버 푸메가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9일 -- 인기 먹방 유튜버 푸메가 실천하는 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4월 28일 함께하는 사랑밭 사옥 내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유튜버 푸메는 위촉장과 상패를 전달받았다.

이어 그녀는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고 봉사활동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준 것 같아 감사하다.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유튜버 푸메는 2019년 12월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붕어빵과 계란빵을 판매, 그 수익에 본인의 후원금을 보태 사랑의 쌀 2톤을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한 바 있다. 이 인연을 계기로 유튜버 푸메는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인플루언서로서 사회기부에 큰 관심을 가지며 실천하는 유튜버 푸메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활동을 잘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유튜버 푸메는 2019년 2월 채널을 오픈,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의 사랑을 받으며 200만 구독자를 지닌 먹방계 인기 유튜버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 저고리 및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04422

 


위의 기사는 스폰서를 받은 것이 아니라, 홍보용으로 보도되는 배포기사임

 

 




함께 볼 기사들

 

코로나19와 뇌염백신의 교차 보호 효과설 나오다

 

코로나19와 뇌염백신의 교차 보호 효과설 나오다

코로나19와 뇌염백신의 교차 보호 효과설 나오다 가까운 지역에서도 코로나19 사망률의 차이가 큰 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그 중의 한 가설이 관심을 끌었다. 이른바 코로나19와 뇌염백신의 유도 교차 보호..

kissnews.tistory.com

2전세자금 대출 금리 인하 - 주택구입자금 대출 등 부담 준다

 

전세자금 대출 금리 인하 - 주택구입자금 대출 등 부담 준다

전세자금 대출 금리 인하 - 주택구입자금 대출 등 부담 준다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국민들의 금융 부담이 매우 큰 상태다. 이에 국토교통부에서는 디딤돌 주택구입자금 대출과 버팀목 전세자금 �

kissnews.tistory.com

(여자)아이들, 뮤빗 글로벌 투표에서 1위 - 쇼!음악중심 1위 선정에 반영

 

(여자)아이들, 뮤빗 글로벌 투표에서 1위 - 쇼!음악중심 1위 선정에 반영

(여자)아이들, 뮤빗 글로벌 투표에서 1위 쇼!음악중심 1위 선정에 반영 (여자)아이들의 인기가 무섭게 치솟아 오르고 있다. 새로운 미니앨범을 발매한 (여자)아이들은 4월 18일 시행된 뮤빗 글로벌

kissnews.tistory.com

 

유튜버 푸메, 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되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유튜버 푸메, 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되다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