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강정호 만루홈런, ML데뷔 첫 만루홈런이자 15호 홈런 소식

[강정호 만루홈런, ML데뷔 첫 만루홈런이자 15호 홈런 소식]


강정호가 ML 데뷔 후 첫 만루홈런을 날렸다.
강정호의 만루홈런은 전날 일본에서 활약하는 이대호의 29호 만루홈런에 이은 소식이다.
더불어 강정호에게는 15호 홈런이 되었다.



강정호는 신시내티와의 원정경기에서 3루수 5번타자로 선발 기용 되었다.

강정호는 앞선 타석인 2회초에는 땅볼로, 4회초에는 헛스윙을 하며 삼진을 당했다.

그리고 1-1로 동점인 상황에 만루가 된 타석에 들어섰다. 상대팀 투수는 케비어스 샘슨.

강정호는 6회초 1사 만루에서 투수 샘슨이 던진 150km짜리 직구를 받아쳐서 만루홈런을 만들었다.

전날에 이은 2경기 연속 홈런쇼를 보여준 강정호는 시즌 15호 홈런을 추가했다.


마지막 8회초 공격에서는 땅볼로 물러났지만 강정호는 4타점에 타율도 0.287로 상승시켰다.

결국 피츠버그는 강정호의 만루홈런에 힘입어 5-4로 신시내티를 물리치고 2연승에 성공했다.

강정호의 만루홈런이 터진 후 현지 피츠버그 팬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팬들은 허들독에게 강정호를 선발로 계속 내 보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강정호의 만루홈런은 미국 ML데뷔 이후 처음 친 만루홈런이다. 이것은 ML의 올 해 첫 만루홈런이기도 하다.

작년 4월에 만루홈런이 나온 이후 1년 5개월만에 강정호가 만루홈런을 기록하였다.

강정호는 만루홈런 후 소감을 묻는 인터뷰에서 자신도 모르게 배트가 나갔다고 전하며 팀의 동점을 깨서 기쁘다고 말했다.

2 스트라이크 이후라 어쩔수 없이 배트가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는 뜻이다. 강정호는 만루홈런에 대해 "그냥 때렸다"고 표현했다.


전날 강정호의 솔로홈런, 이대호의 만루홈런, 추신수의 3점 홈런 등 연 이틀동안 한국인 해외파들은 화끈한 질주를 하고 있는 중이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강정호 만루홈런, ML데뷔 첫 만루홈런이자 15호 홈런 소식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