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

다이빙 홀스 사진 -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다이빙 홀스 사진 -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다이빙 홀스 사진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다이빙 홀스는 1880년대 중반에 유행했던 쇼이며, 때로는 60피트 높이에서 말이 강으로 뛰어들기도 했다.

 

 

 


 

다이빙 홀스 사진 -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보도에 따르면 1881년 카버는 부분적으로 붕괴된 플랫 강(네브라스카)의 다리를 건너고 있었다고 한다.

그의 말이 아래 물속으로 떨어졌는데, 마치 즐기는 듯이 멋지게 뛰어졌다고 한다.

그는 말을 훈련시키고 투어에 나섰다.

 

그의 아들 알 플로이드 카버는 경사로와 탑을 건설했고 로레나 카버가 첫 번째 기수를 맡았다.

그 후 소노라 웹스터도 1924년에 이 쇼에 참가했다. (그녀는 나중에 알 플로이드 카버와 결혼했다.)

 

이 쇼는 애틀랜틱 시티의 유명한 장소인 스틸 부두에서 계속되었다.

 

 

 

 

 

 

그러나 사고도 있었다. 

1931년, 소노라와 그녀의 말 레드 립스는 플랫폼에서 균형을 잃었다.

소노라는 추락에서 살아남았지만 양쪽 눈에서 망막이 떨어져 눈이 멀었다.

 

그녀는 그 후에도 말 다이빙을 계속했다.

그리고, 그녀의 삶을 바탕으로 한 영화인 Wild Hearts Can't Breakdown가 1991년에 개봉되었다.

 

다이빙 홀스 사진 -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그러나 2012년, 동물 복지 옹호자들이 공연 소유주들에게 공연을 열지 말 것을 청원하면서 중단되었다.

 

현대에도 다이빙 홀스 쇼가 있다.

뉴욕주 레이크 조지에서 1977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원래 렉스라는 이름의 말을 등장시켰다. 

후에 번개라는 이름의 겔딩으로 대체되었는데, 이 말은 두 달 동안 매일 두 번 점프하고 남은 한 해를 쉬는 방식으로 다이빙 말 쇼를 보여 주었다고 한다.

 

 

 


 

또 다른 기사들

 

아프리카TV BJ땡초 구속 - 지적장애인 강제 벗방 사건 정리

 

아프리카TV BJ땡초 구속 - 지적장애인 강제 벗방 사건 정리

BJ땡초 구속 아프리카TV 지적장애인 강제 벗방 사건 정리 BJ땡초는 누구? 아프리카TV 닉네임 땡초 (나이 26세)가 구속됐다. 사건은 한 누리꾼이 "BJ땡초가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kissnews.tistory.com

[VIVIEN] 비비안 브래지어 광고 - 이민정 모델 잇츠 마이 핏(It’s My Fit)

 

[VIVIEN] 비비안 브래지어 광고 - 이민정 모델 잇츠 마이 핏(It’s My Fit)

비비안 브래지어 광고 [VIVIEN] 이민정 모델 잇츠 마이 핏(It’s My Fit)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치해 선정 2016년부터 ‘잇츠 마이 핏(It’s My Fit)’이라는 브랜드 메시지

kissnews.tistory.com

실화탐사대 - 유튜브 무속인과 제작사의 거래, 유튜브 무당 논란

 

실화탐사대 - 유튜브 무속인과 제작사의 거래, 유튜브 무당 논란

실화탐사대 유튜브 무속인과 제작사의 거래 유튜브 무당 논란 이 기사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유뷰트 무당, 무속인들의 사건에 대한 기사들을 정리한 것이다. 실화탐사대에서도 보도를 했는

kissnews.tistory.com

 

[다이빙 홀스 사진 -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다이빙 홀스 사진 - 강으로 뛰어드는 말 쇼 사진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