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피커 사운드바 Q시리즈 가격 - 돌비, 3D 입체 사운드 제품

스피커 사운드바 Q시리즈 - 돌비, 3D 입체 사운드 제품

 

삼성전자가 2020년형 사운드바를 국내에도 출시하기로 했다. 

사운드바란 가로로 길죽한 스타일의 스피커를 말한다. 납짝하기 때문에 공간을 덜 차지하는 장점이 있다. 최근 사운드바는 우퍼스피커까지 갖춘 기능을 가진 제품들도 있기 때문에 기존 스피커의 기능을 이용하면서도 공간활용에 장점이 있다.

삼성전자의 사운드바인 Q시리즈는 어쿠스틱 빔 적용의 돌비 애트모스, DTS:X 등이 지원된다고 한다.  3.1.2채널의 사운드도 구현이 가능하다. 스피커 사운드바 사양은 eARC 지원, Q-심포니 기능도 있다.

아래 기사는 삼성전자가 배포하는 스피커 사운드바 HW-Q800T의 정보이다. 고품격 제품이므로 사운드바 가격은 90만원이 책정되어 있다. 

 


  •  

    삼성전자의 2020년형 Q 사운드바 HW-Q800T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3일 -- 삼성전자가 4일 2020년형 사운드바 ‘Q 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HW-Q800T’를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한다.
 
이 제품은 소리에 방향성을 더해주는 삼성만의 특허 기술인 ‘어쿠스틱 빔(Acoustic Beam)’을 적용해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DTS:X(Digital Theater Systems:X)’를 지원함으로써 3.1.2채널의 완벽한 3D 입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전송 대역폭이 넓은 eARC(Enhanced Audio Return Channel)를 지원하기 때문에 디지털 오디오 신호를 압축할 필요 없이 원음 그대로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한다.
 
HW-Q800T는 미국에 위치한 삼성전자 오디오랩의 음향 전문 엔지니어들이 첨단 기법을 활용해 정교하게 튜닝한 제품으로 2020년형 삼성 QLED TV와 연동할 경우 두 제품의 스피커를 모두 활용해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해 주는 ‘Q-심포니’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QLED TV와 Q 시리즈 사운드바가 마치 협주를 하는 듯한 ‘Q-심포니’ 기능은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삼성 사운드바 HW-Q800T의 출고가는 90만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TV뿐만 아니라 사운드바 시장에서도 뛰어난 음질과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으며 2019년 매출 기준 21.8%의 점유율로 글로벌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04455

 


위의 기사는 스폰서를 받은 것이 아니라, 홍보용으로 보도되는 배포기사임


 

함께 볼 기사들

 

갤럭시 휴대폰 A31 사양, 가격 - 갤럭시 A31 온라인 사전 판매

 

갤럭시 휴대폰 A31 사양, 가격 - 갤럭시 A31 온라인 사전 판매

갤럭시 휴대폰 A31 사양, 가격 - 갤럭시 A31 온라인 사전 판매 삼성 휴대폰 갤럭시 A31이 온라인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갤럭시 A31 사양은 카메라가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가 우선 눈에 띄인다. 다중 카메라를..

kissnews.tistory.com

삼성 식기세척기 신모델 - 가격, 구입요령

 

삼성 식기세척기 신모델 - 가격, 구입요령

삼성 식기세척기 신모델 - 가격, 구입요령 4월 26일 삼성 식기세척기 신제품이 선보인다. 식기세척기 구입 요령은 2~3 가구의 경우 8인용, 3~5인 가구라면 12인 용을 사는 것이다. 이번 삼성 식기세척기는 바이러..

kissnews.tistory.com

뮬란 케이크 - CJ푸드빌의 뚜레쥬르에서 출시되는 케이크 소식

 

뮬란 케이크 - CJ푸드빌의 뚜레쥬르에서 출시되는 케이크 소식

뮬란 케이크 - CJ푸드빌의 뚜레쥬르에서 출시되는 케이크 소식 CJ푸드빌은 뮬란 케이크 출시를 기념하며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뚜레쥬르 인스타그램에서 태그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

kissnews.tistory.com

 

 

스피커 사운드바 Q시리즈 - 돌비, 3D 입체 사운드 제품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스피커 사운드바 Q시리즈 가격 - 돌비, 3D 입체 사운드 제품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