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트윙클팝 - 클리오 글리터 전문 브랜드 봄꽃에디션 출시

트윙클팝

클리오 글리터 전문 브랜드 봄꽃에디션 출시

 

트윙클팝 - 클리오 글리터 전문 브랜드 봄꽃에디션 출시


 

클리오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인 트윙클팝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트윙클팝에서 봄꽃에디션을 출시했다고 한다. 

 

봄꽃에디션은 클리오의 트윙클팝이 젤리글리터 트리오로 출시한 제품이다. 

이전에 갓성비로 불린 제품이 있었다. 트윙클팝의 젤리 글리터는 다양한 컬러의 글리터와 3개에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판매하며 품절대란까지 있었던 제품이다. 

 

이번 봄꽃에디션은 그 품절대란의 젤리 글리터 후속 신규 트리오 에디션이라고 할 수 있다.

 

클리오 트윙클팝의 젤리 글리터는 얼굴, 몸, 어디든 원하는 곳에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글리터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된 상태라고 한다. 물로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는 간편성까지 갖췄다. 

 

 

젤리글리터 트리오 봄꽃에디션은 봄에만 피는 벚꽃, 튤립, 팬지를 본 딴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워터젤 베이스의 젤리 제형을 그대로 가져왔다. 도한 베이스색감은 더욱 올려서 선명하게 발색되도록 했다고 한다. 

 

11호 벚꽃반짝, 12호 튤립반짝, 13호 팬지반짝의 3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격은 역시 3개에 9900원을 유지하고 있다.

신규 컬러까지 총 12개의 색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트윙클팝 젤리글리터 트리오는 공식 온라인 클럽클리오 스토어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트윙클팝, 클리오, 글리터 전문 브랜드 봄꽃에디션 출시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트윙클팝 - 클리오 글리터 전문 브랜드 봄꽃에디션 출시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