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다저스 수비 실책에 대패 - 쿠어스필드 전

[다저스 수비 실책에 대패 - 쿠어스필드 전]

메이저리그 LA 다저스가 선발 마에다 겐타가 등판한 가운데 쿠어스필드에서 난타를 당하여 대량 실점을 했다.

쿠어스필드는 지난 번 류현진의 등판 때도 잘 알려진 투수들의 무덤이라는 구장이다. 

지난 30일 콜로라도 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다저스는 1대 9로 대패했다. 

마에다 겐타는 4이닝 동안 피안타 7개를 허용하고 6실점에 5자책점을 기록했다.

마에다는 0-0이던 2회 말에 첫 실점을 한 후 5회 말에 5점이나 내줬다. 마에다는 쿠어스필드에서 2경기에 출전하여 9와 1/3이닝을 던졌고 3자책점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었지만 이번 경기에서 놀라움을 줬다. 

아래는 네이버TV 동영상 링크 

https://tv.naver.com/v/9328362

 

'또 무너진 다저스 내야 수비' 병살이 무사 만루로... 결국 내려오는 마에다

MLB 핫클립 | '또 무너진 다저스 내야 수비' 병살이 무사 만루로... 결국 내려오는 마에다 No.1 스포츠 채널 MBC스포츠플러스가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온라인/모바일 뉴스 서비스 <엠스플뉴스> 더 많은 뉴스 보기 www.mbcsportsplus.com

tv.naver.com

동영상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다저스 수비 실책에 대패 - 쿠어스필드 전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