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다이슨 청소기 고장 잘난다? - 컨슈머리포트

[다이슨 청소기 고장 잘난다? - 컨슈머리포트]

미국 소비자 연맹 단체인 컨슈머리포트의 리포트에 의하면 5년 간의 기간을 기준으로 볼 때 다이슨 청소기가 가장 고장이 잘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곳에서는 소비자 전문 평가 월간지를 발행하고 있다.

다이슨은 청소기 등 고가의 프리미엄 가정용품 가전회사이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그만큼 가격도 비싼 편이다. 그런데 컨슈머리포트가 다이슨 청소기가 고장이 잘 난다고 발표를 했으니 다이슨 측에서는 불쾌한 상황이 되었다.

이번에 컨슈머리포트가 지적한 다이슨 청소기의 고장 제품은 다이슨 V8 앱솔루트와 V10 싸이클론 등 다섯 종류나 된다. 특히 다이슨 청소기 V8 앱솔루트는 최우수 등급도 받았기에 의외다.
단, 이 등급은 새 제품 기준이다.

컨슈머리포트가 다이슨 청소기 고장을 지적한 것은 구입 후 3년 ~ 5년 이상의 제품이다. 초기에는 품질과 고장면에서 만족을 주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다른 제품들보다 더 잘 망가진다고 하는 것이다. 그들의 표현에 의하면 절반이 망가진다고 했다.

이에 다이슨 측에서는 실험방법 등이 달라서 비교대응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어쨌든, 컨슈머리스트는 광고를 받지 않고 기부와 회비로만 운영되는 단체이므로 판매에 영향을 받을지도 모른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다이슨 청소기 고장 잘난다? - 컨슈머리포트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