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아이팟 가격과 이어폰 분실 비용

[애플 아이팟 가격과 이어폰 분실 비용]

애플의 아이팟 가격이 21만9천원에 판매를 시작했다. 스마트폰에서 이어폰 구멍을 없앤다는 새로운 시도에 대해 다소 비싸다는 반응도 꽤 많다.

그런데 한쪽 이어폰을 분실하면 비용은 어떻게 될까? 아쉽게도 보상은 없고 추가 구입을 해야 한다. 배터리 케이스도 마찬가지다.

애플 아이팟의 한쪽 이어폰의 비용은 약 8만2천원이다. 케이스를 분실했을 때도 가격은 8만2천원으로 동일하다.

애플 무선 이어폰은 3개의 구조로 되어 있다. 2개의 이어폰과 1개의 케이스다. 케이스의 역할은 무선이어폰의 보관 뿐 아니라 이어폰의 충전도 한다. 케이스의 배터리 시간은 약 24시간이며 케이스에서 분리한 이어폰의 지속 시간은 약 5시간이라고 한다.

하지만 애플 아이팟은 편리할지는 몰라도 보관의 주의가 요구된다. 이어폰이 작은데다가 선이 없는 구조이므로 분실의 우려가 높다.

생활 중 방심으로 이어폰을 분실하면 막막하게 되는 애플의 무선이어폰은 이어손과 케이스만 따로 구매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사용자의 분실에 따른 보상은 따로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애플 아이팟 가격과 이어폰 분실 비용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