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영화 "가려진 시간", 강동원 신은수 주연으로 11월 개봉

11월에 개봉할 한국영화 중 기대를 받는 작품이 바로 가려진 시간이다. 이 작품의 남녀 주인공은 강동원과 신은수다.
강동원의 흥행보증 출연이 따라 다니므로 적어도 일정 수익이상의 흥행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에서 시작된다. 그 후 멈춰진 시간 속에서 어른이 되서 나타난 강동원이 주인공이다.


강동원은 가려진 시간에서 순수하게 성장한 성민이란 이름으로 연기한다. 자신이 과거의 성민이란 사실을 사람들이 믿어줄까하는 의문을 제기한다.

한편 가려진 시간에 강동원의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신은수는 3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서 합격한 신예이다.나이는 15세. 만으로는 아직 13세이다.
강동원을 본 첫인상에 대해 신은수는 큰 키에 작은 얼굴을 언급하며 다른 세계 사람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강동원이 맡은 역은 순수한 아이연기를 해야하는 배역이기 때문에 손발이 오그라드는 경우가 있었다고 강동원은 소감을 밝혔다.

박경림은 강동원과 신은수의 나이 차가 20년이라며 파트너 역할에 대해 궁금해하기도 했다.
가려진 시간은 제작 보고 발표회를 가진 후 11월 개봉예정을 알렸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영화 "가려진 시간", 강동원 신은수 주연으로 11월 개봉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