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중주전선 철원 탈영병, K-2 들고 탈영한 육군 일병

[중주전선 철원 탈영병, K-2 들고 탈영한 육군 일병]

중부전선에서 탈영사건이 벌어졌다. 중부전선 철원 탈영병은 K-2소총을 들고 있으며 계급은 일병이라고 한다.



9월 24일 중부전선의 철원에서 탈영한 모일병은 1시 30분 쯤 훈련을 받던 중 사라진 것으로 보고 되었다.

철원 탈영병에 대해 국방부는 단순히 길을 잃었을 경우와 계획적으로 탈영을 생각했을 경우를 다 염두에 두고 조사 중이라고 한다.

중부전선 철원 탈영병 사건으로 인하여 현재 군과 경찰은 철원과 화천을 잇는 도로에 검문소릍 설치하고 검문 중에 있다.


또한 중부전선 철원 인근지역에도 군과 경찰을 투입해서 수색 중이라고 한다.

중부전선 철원에서의 탈영병은 훈련 중 화장실에 다녀 온다고 한 뒤 사라져서 의도적인 탈영이 아닐까에도 무게가 실리고 있다.

철원 탈영병은 군 입대 전에 왕따를 경험하고 정신과 치료를 받았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로인해 모일병은 부대에서도 관심병사로 지정되어 관리되고 있었다고 한다.

중부전선 철권 탈영병은 훈련 중에 사용하던 K-2 소총을 들고 근무지 이탈을 했지만, 다행히 K-2소총에 실탄은 없다고 한다.

철원 탈역병을 본 사람은 가까운 군부대나 경찰서, 또는 각종 신고번호로 신고를 해야 한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중주전선 철원 탈영병, K-2 들고 탈영한 육군 일병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