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장동민 최종 우승, 더지니어스 우승상금 1억3천2백만원

[장동민 최종 우승, 더지니어스 우승상금 1억3천2백만원]



tvN의 더지니어스에서 장동민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여 1억3천2백만의 우승 상금을 받게 되었다.

장동민은 이미 더지니어스 시즌3에서도 우승한 바가 있는데, 이번 더지니어스 시즌4에서도 연속 우승하는 저력을 보여 주었다.



장동민 더지니어스 시즌4의 그랜드 파이널 마지막 방송에서 김경훈과 맞붙어 최종 우승했고 고액의 우승상금도 받게 되었다.

더지니어스의 그래드 파이널은 라운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숫자 장기인 1라운드에서도 장동민은 우세를 만들어 냈다.

이어 벌어진 2라운드에서의 종목은 미스터리 사인이었다. 두개의 숫자가 들은 수의 식을 추론하는 것이었다.


더지니어스의 최종 우승을 위해서 김경훈은 8976억이 넘는 복잡하고 큰 수를 불러서 장동민을 곤욕에 빠트렸지만, 장동민은 답을 알아 맞추고 더지니어스 우승 상금을 손에 쥐었다.

쇼파에 앉아 이를 지켜보던 더지니어스의 다른 출연자들은 장동민이 정답을 맞추는 순간에 말도 안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더지니어스 최종 우승을 한 장동민은 카이스트 서울대 등 명문대 출신들을 꺾고 우승한 것이라 더 이슈가 되고 있다.

장동민은 지니어스 최종 우승 상금의 기쁨도 있겠지만, 이번 기회에 개그맨들이 좀 더 높게 평가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혀 마무리도 훈훈했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장동민 최종 우승, 더지니어스 우승상금 1억3천2백만원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