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로 체포

마약 혐의로 체포 오재원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오재원은 전 KBO 리그 두산 베어스의 내야수, 외야수, 지명타자이며, 2023년부터 SPOTV의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했다. 그런데 2024년 국가대표 출신 전직 야구선수 오재원(39)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는 뉴스가 터졌다. 오재원의 마약 혐의 체포에 대한 뉴스를 정리한다.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로 체포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로 체포

 

오재원 마약 혐의

 

"전 국가대표 야구선수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오재원은 지난주 경찰에 출석해 마약 간이시약 검사를 받았을 때 음성이 나왔으며, 본인도 혐의를 강력히 부인했다. 그러나 경찰은 추가 단서를 확보하였다. 


국가대표를 지낸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39)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재원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앞서 오재원은 지난 10일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로 한 차례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 


오재원은 여러 차례 구설에 오른 적이 있다. 그는 2007년 두산 베어스에 입단하여 2022년까지 16시즌 동안 한 팀에서만 뛰며 1군 1천570경기에 출전하였다. 그러나 그의 활약은 그의 논란을 가리지 못했다. 


오재원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19일 TV조선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후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오재원을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오재원은 지난 10일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로 한 차례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 

 

 

전 국가대표 오재원


국가대표 출신 전직 야구선수 오재원(39)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되었다. 19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후 오재원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오재원은 지난 10일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로 한 차례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 


국가대표 출신 전직 야구선수 오재원 씨(39·사진)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19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재원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10일 오전 오재원과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로 한 차례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 


전직 프로야구선수 오재원,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되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19일) 오후 오재원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지난 10일, 오재원이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한 차례 조사를 받았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오재원은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체포돼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오재원은 지난 10일 함께 있던 여성의 신고로 한 차례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지만, 혐의를 강력히 부인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진실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 사건은 계속해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기사들

 

오타니 아내 - 결혼, 미모, 농구선수, 공개

 

오타니 아내 - 결혼, 미모, 농구선수, 공개

결혼, 미모, 농구선수, 공개 오타니 아내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의 아내가 공개되었다. 오타니의 아내는 다나카 마미코다. 미모의 농구선수로 알려진 사람이다. 오타니의 아내 다나카 마미코

kissnews.tistory.com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넷플릭스 닭강정 넷플릭스에서 웹툰 닭강정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드라마 닭강정을 공개했다. 이병헌 감독이 연출했으며 류승룡, 안재홍, 김

kissnews.tistory.com

 

[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로 체포 ]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 마약 혐의로 체포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