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넷플릭스 닭강정


넷플릭스에서 웹툰 닭강정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드라마 닭강정을 공개했다. 이병헌 감독이 연출했으며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이 출연한다. 넷플릭스 닭강정은 딸이 치킨 강정으로 변했다는 황당한 상황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인다. '닭강정'은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는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이병헌 감독의 새로운 작품 '닭강정’은 딸이 닭강정으로 변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이야기는 원작 웹툰에서 시작되어 넷플릭스 시리즈로 탄생했다. 이병헌 감독의 개성과 원작의 독특한 콘셉트가 만나 ‘이상한’ 코미디가 탄생했다.

주인공 민아는 어느 날 닭강정으로 변해버렸다. “사장님, 민아 씨를 보세요. 닭이에요. 아니? 닭 쪼가리예요. 닭 쪼가리인데 튀겨지고 양념에 버무려졌어요.” 라는 말이 이 이야기를 잘 요약한다. 이 이야기는 황당하면서도 절박한 상황을 그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은 딸 민아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가 닭강정으로 변해버리고, 아버지 선만이 그녀를 되돌리기 위해 벌이는 황당 코믹 추적극이다. 재홍은 민아에게 짝사랑하는 백중 역을 맡았습니다. 김유정은 닭강정으로 변한 민아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웹툰 원작 닭강정


이병헌 감독은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처음 웹툰을 접했을 때는 헛웃음이 나는데 계속 보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극한직업’과 ‘멜로가 체질’ 이후 자신감을 가지고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류승룡은 이전 작품인 '극한직업'에서 통닭집을 운영하는 역할에 이어 이번에는 닭강정으로 변한 딸을 구하는 아빠 역할을 맡았다. 안재홍은 엉뚱한 성격의 형사 역할을 맡아 류승룡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김유정은 닭강정으로 변한 딸 역할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 작품의 주연은 안재홍과 류승룡이다. 이들의 콤비는 이 작품에서 돋보였다. 안재홍은 "원작 웹툰을 보자마자 내 역할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류승룡은 통닭에 이어 이번에는 '닭강정’으로 돌아왔다.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는 색다른 상상력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반전과 유머로 줄거리가 전개된다. 

이 작품의 다른 주연인 김유정은 닭강정으로 변하는 캐릭터를 연기했다. 그녀는 "짧고 굵게 등장하지만, 와이어 타고 탈도 썼다"고 말했다. 이병헌 감독은 김유정의 출연이 '축복’이었다고 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은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작품은 회당 30분으로 짧지만 강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병헌 감독과 류승룡의 '천만조합’이 재회한 것이다. 이 작품이 원작 웹툰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병헌 감독, 류승룡, 김유정 출연


이 작품은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는 색다른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코미디이다. 이 작품을 통해 이병헌 감독은 다시 한 번 그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이 작품을 통해 그는 ‘극한직업’ 후 자신감을 가지고 연출을 했다고 말했다. 

이 작품을 통해 그는 '닭강정’이라는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황당하면서도 절박한 상황을 그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작품은 '닭강정’이라는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황당하면서도 절박한 상황을 그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작품은 '닭강정’이라는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황당하면서도 절박한 상황을 그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병헌 감독은 이전 작품인 '극한직업'과 '멜로가 체질'에서 보여준 개성 있는 연출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도 그의 개성과 원작 웹툰의 독특한 콘셉트가 만나 신선한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닭강정'은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다른 기사들

 

인천 금은방 절도 사건 / 궁금한이야기Y 676회

 

인천 금은방 절도 사건 / 궁금한이야기Y 676회

궁금한이야기Y 676회 인천 금은방 절도 사건 금은방 유리 벽을 망치로 깨고 침입한 범인이 단 37초 만에 7천만 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사건을 다룬다. 범인은 오토바이를 타고 사라졌다. 그런데 배

kissnews.tistory.com

구미 30대 여성 납치 살인사건 / 용감한 형사들 29회

 

구미 30대 여성 납치 살인사건 / 용감한 형사들 29회

용감한 형사들 29회 구미 30대 여성 납치 살인사건 구미 30대 여성 납치 살인사건은 2010년에 있었던 사건이다. 차와 함께 딸이 사라진 것을 신고했는데, 그 차량이 포항에서 발견되고 특이한 형태

kissnews.tistory.com

 

[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넷플릭스 닭강정 "딸이 닭강정으로 변했다!" /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