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티아라 아름, 남편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주장

남편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주장

티아라 아름 이혼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아름은 이혼과 함께, 전 남편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주장했다. 아직 남편의 반론이 나오지 않아서 사실 관계를 확인할 수는 없으나, 이 주장으로 팬들은 충격에 빠졌다.

 

KBS 방송 캡처 - 과거 티아라 활동 때의 모습

 

 

 

티아라 아름, 남편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주장

 

티아라 출신 아름이 전 남편에 대한 아동학대 주장을 통해 사회적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아름)이 이혼 소송 중인 전 남편이 아이들을 학대했다고 주장했다.

아름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 소송 중인 전 남편이 아이들을 학대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아름은 "현재 아시다시피 소송 중에 있다. 다소 민감한 사항이라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었지만, 이건 국민 여러분들께서 꼭 아셔야 할 것 같다"며 이러한 사실을 공개했다. 

그녀의 주장에 따르면, 아이들은 폭행을 당하고, 심지어 얼굴에 대소변을 뒤집어쓰게 되는 등 인간의 기본적인 권리조차 침해당했다. 아이들의 얼굴에 대소변을 뿌렸다고 주장한 것이다. 

"아이들 입에 침을 뱉고, 얼굴에 오줌을 싸고, 큰 애 얼굴에는 똥까지 쌌다"며 "아이들에게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이 아빠로서 할 행동인지 너무 화가 난다"고 전했다.

아름은 또한 "아이들은 화풀이의 대상이었다"며, "이 사실들은 아이들에게만 있었던 일들이며, 결혼 생활 내내 저를 폭행한 것과 같은 사실들이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아동학대의 심각성을 강조하며, 이 문제가 더 이상 감춰지지 않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전 남편 A씨의 아동학대 주장에 대한 A씨의 입장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사실 관계는 소송을 통해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름은 2012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했으나, 2013년 탈퇴 후 솔로 가수로 활동했었다. 이후 2019년에는 배우 이승재와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으나,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기사들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 에스파 카리나(24)와 배우 이재욱(26)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졌다. 그런데 일부 팬들은 카리나가 팬덤 활동을 위해 과도한 과금을 유도했다

kissnews.tistory.com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슈퍼스타인 오타니 쇼헤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결혼 발표 소식에 따뜻한 관심을

kissnews.tistory.com

 

[티아라 아름, 남편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주장]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티아라 아름, 남편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주장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