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


에스파 카리나(24)와 배우 이재욱(26)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졌다.  그런데 일부 팬들은 카리나가 팬덤 활동을 위해 과도한 과금을 유도했다고 주장하며 격분을 표출했다.

 

드라마, 방송 캡처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에스파 카리나(24)와 배우 이재욱(26)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졌다. 
"첫눈에 반했다"는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이 화제다. 이재욱(26)은 ‘에스파’ 카리나(24)의 이상형을 그대로 갖춘 배우로 알려져 있다.카리나는 이재욱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은 적이 있다. 그녀는 "흑발, 손발이 크고, 키 180 이상, 웃는 모습이 예쁜, 예의 바른 남자"를 이상형으로 밝힌 바 있다. 이재욱은 흑발, 187cm 키, 큰 손과 발을 가진 진정한 "흑발 배우"로 불린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열애설은 양측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통해 인정되었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열애를 인정한 후 카리나는 첫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는 맥주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했다. 이재욱과의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첫 공식 석상에 나선 카리나의 모습은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다소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팬들의 인사에 밝은 미소로 화답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일부 팬들은 "축하한다", "응원한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은 팬들 사이에서 강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일부 팬들은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를 응원하는 반면, 다른 일부 팬들은 이에 대해 실망감을 표출하며 팬덤 분위기가 과열되고 있다. 특히, 카리나의 팬 중 일부는 "앨범 180개를 샀는데 날 버리다니"라며 악성 댓글을 남겼다.

특히, 일부 팬들은 카리나가 팬덤 활동을 위해 과도한 과금을 유도했다고 주장하며 격분을 표출했다. "팬들의 사랑을 돈으로 환산하고, 이제는 연애를 한다고?", "팬들의 노력을 무시하는 행동"이라는 비판이 쏟아졌다.

이에 대해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모욕성 게시글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며 입장을 밝혔다. 이재욱 측은 허위 사실 및 비방이 유포되고 있다며 이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에 대한 조롱 논란도 일었다. 그룹 ‘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가 카리나를 조롱하는 듯한 메시지를 올렸다가 논란이 커졌다. 이에 진이는 "무례로 보였다면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은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 다른 기사들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슈퍼스타인 오타니 쇼헤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결혼 발표 소식에 따뜻한 관심을

kissnews.tistory.com

티모시 샬라메 영화 듄2 개봉 || 영화 파묘와의 흥행 대결

 

티모시 샬라메 영화 듄2 개봉 || 영화 파묘와의 흥행 대결

파묘, 듄2의 대결 티모시 샬라메 영화, 윙카와 듄2 "듄2"가 28일 개봉한다. 현재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영화는 한국 영화 "파묘"다. 그래서 두 영화의 흥행 대결이 관심을 모은다. 특히 듄2의 출연

kissnews.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와 팬 조롱 논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에스파 카리나 배우 이재욱 열애와 팬 조롱 논란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