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슈퍼스타인 오타니 쇼헤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결혼 발표 소식에 따뜻한 관심을 당부했다. 놀라운 것은 이미 결혼했다는 것이다. 오타니의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이라는데... 열애설도 없었던 선수의 갑작스러운 결정에 일본 방송은 방송을 중단하고 속보를 내보내기도 했다.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가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전격 결혼 소식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했다. 오타니는 "미국 내 모든 친구들과 팬들에게 발표를 할 것이 있다"며 "다저스와의 경력의 새로운 장을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겐 매우 특별한 일본의 모국 사람과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의 글은 "결혼하겠다"가 아닌 "결혼했다"였다. 이 결혼 고백에 모두가 놀랐다. 열애설도 없었던 선수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는 그의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제 그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일본의 월드 야구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깜짝 결혼을 발표해 일본 열도가 발칵 뒤집혔다. 오타니 쇼헤이는 일본 매체들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던 상황에서 본인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NHK 등 일본 방송과 매체들은 정규 방송을 중단하고 속보로 이 소식을 전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오타니는 "결혼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며 "내일 브리핑에서 질문에 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상대 여성에 대한 정보는 "일본 여성"이라는 사실 외에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언제 결혼했는지, 어떻게 만났는지에 대한 내용도 알려지지 않았다. 오타니는 "앞으로 양 가족을 포함해 허가받지 않은 취재 등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사생활에 대한 존중을 요청했다.

 


오타니의 결혼 발표는 전 세계에 큰 충격을 안겼다. 오타니는 지난해 12월 미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연애는 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어, 열애설 없이 돌연한 결혼 소식이 더욱 놀랍게 다가왔다. 일본 매체들은 오타니의 결혼 소식을 속보로 전하며 "야구 천재"의 새로운 시작에 축하와 관심을 보였다.

오타니는 과거 인터뷰에서 "사생활은 마음이 평온한게 제일"이라고 말한 바 있다. 결혼을 통해 오타니가 더욱 안정적인 마음으로 야구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타니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쇼헤이는 1994년 일본 이와테현에서 태어났다. 2013년 일본 프로야구 닛폰햄에 입단하여 투타 겸업으로 활약하며 '야구 천재'라는 별명을 얻었다. 2018년 메이저리그에 진출하여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세계적인 스타가 됐다. 오타니는 2023년 12월 LA 다저스와 7억 달러 규모의 5년 계약을 체결하며 최고의 선수 대우를 받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는 일본 프로야구를 거쳐 현재는 미국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에서 활약 중인 슈퍼스타로, 2023년 기준 연봉이 무려 7억 달러(약 93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23년 MLB 역사상 최초로 규정이닝과 규정타석을 동시에 달성하며 MVP를 수상하기도 했다.

 


 

또 다른 기사들

 

거짓말로 15억 사기친 미용사 || 실화탐사대 254회 예고

 

거짓말로 15억 사기친 미용사 || 실화탐사대 254회 예고

실화탐사대 254회 예고 거짓말로 15억 사기친 미용사 온 동네 사람들을 대상으로 거짓말을 늘어놓으며 15억 원을 사기친 미용사의 이야기다. 미용실을 운영하는 범인은 그 후 갑자기 사라져버렸

kissnews.tistory.com

대구 복싱 체육관 관장의 촉감놀이 수사 || 아동 보호의 중요성

 

대구 복싱 체육관 관장의 촉감놀이 수사 || 아동 보호의 중요성

대구 복싱 체육관 논란 수사 복싱장 관장의 촉감놀이 아이들이 사각지대에서 인권을 침해당하는 일이 아직도 일어나고 있다. 보통 여자 아이들만 신경 쓰지만, 남자 아이들도 수치심을 느끼고

kissnews.tistory.com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오타니 결혼 이미 했다 - 오타니 쇼헤이 결혼상대는 일본 여성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