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줄거리, 한국 개봉일, 여주인공 등 정보

줄거리, 한국 개봉일, 여주인공 등 정보

제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줄거리, 한국 개봉일, 여주인공 등 정보

 

트랜스포머7 한국 개봉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2023년 개봉한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의 7번째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2018년 개봉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의 후속편입니다. 영화는 지구가 오래된 적들인 데스트론과 싸우는 것을 돕기 위해 모여든 동물형 트랜스포머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영화는 2022년 12월 26일에 한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며,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7번째 작품으로, 메간 폭스가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는 엘레나 월리스입니다. 엘레나 월리스는 1993년 1월 10일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2014년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엑스맨: 다크 피닉스>, <아이언 하트>,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등에 출연했습니다.

 

영화는 오토봇과 디셉티콘이 지구를 떠난 지 5년 후의 이야기입니다. 지구는 평화롭게 돌아가고 있지만, 데스트론은 여전히 지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오토봇과 디셉티콘은 데스트론에 맞서 싸우기 위해 모여듭니다. 그들은 지구를 지키기 위해 동물형으로 변신할 수 있는 새로운 트랜스포머들과 협력합니다.

 

 

트랜스포머7 여배우 등 배경 정보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1994년 브루클린을 배경으로 전직 군 전자 전문가인 노아와 유물 연구원인 엘레나는 맥시멀, 프레데콘, 테러콘 사이의 삼자 갈등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들은 유니콘의 도착으로부터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전쟁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오토봇들을 돕습니다

 

트랜스포머 영화인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사이버트론 행성의 전쟁으로 인해 파괴된 지구를 배경으로 전개됩니다.
사이버트론 행성의 전쟁으로 인해 파괴된 지구를 배경으로 합니다.
영화 줄거리에서 사이버트론 행성의 생존자들은 지구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자신들의 기술을 이용해 지구의 기술 발전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사이버트론 생존자들은 인간들과 함께 지구를 위협하는 새로운 적인 데브스타크(Decepticons)의 등장으로 인해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대응책으로 사이버트론 생존자들은 인간들과 함께 데브스타크와의 전쟁을 준비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인간들과 사이버트론 생존자들은 함께 싸워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인간과 로봇이 함께 싸우는 대규모 전투가 벌어집니다.
그리고, 인간과 로봇이 함께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가 시작됩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등장인물

 

  • 오토봇 옵티머스 프라임: 오토봇의 리더이자 정의의 수호자입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 오토봇 범블비: 오토봇의 로봇 형 변신 자동차로, 옵티머스 프라임의 가장 가까운 친구입니다.
  • 오토봇 사이드스와이프: 오토봇의 로봇 형 변신 자동차로, 옵티머스 프라임의 부관입니다.
  • 오토봇 라쳇: 오토봇의 로봇 형 변신 의료선으로, 오토봇의 의료 책임자입니다.
  • 디셉티콘 메가트론: 디셉티콘의 리더이자 악의 화신입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대표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 디셉티콘 스타스크림: 디셉티콘의 로봇 형 변신 전투기로, 메가트론의 오른팔입니다.
  • 디셉티콘 사운드웨이브: 디셉티콘의 로봇 형 변신 녹음기로, 메가트론의 정보 장교입니다.
  • 디셉티콘 데바스테이터: 디셉티콘의 합체 로봇으로, 메가트론의 최강의 부하입니다.

 

이 영화에서 등장하는 인물 주인공들은 인간 앤서니 라모스, 도미니크 피시백, 엘레나 로렌 발레스, 토비 은위그웨 등이 있습니다.

  • 맥시멀(Maximals): 사이버트론 행성에서 태어난 동물형 로봇들로, 오토봇과 함께 지구를 지키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 데브스타크(Decepticons): 사이버트론 행성에서 태어난 로봇들 중 악당 집단으로, 지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새로운 데브스타크 멤버 중 하나인 네메시스 프라임이 등장합니다.
  • 노아(Noah): 인간 주인공 중 하나로, 오토봇과 맥시멀의 전투에 참여합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노아를 앤서니 라모스가 연기합니다.
  • 이자벨(Isabelle): 인간 주인공 중 하나로, 노아와 함께 오토봇과 맥시멀의 전투에 참여합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이자벨을 레이첼 블룸이 연기합니다.
  • 트라이스(Tryce): 인간 주인공 중 하나로, 노아와 이자벨의 친구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트라이스를 브랜든 스콧이 연기합니다.

 

 


 

또 다른 기사들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시스터액트, 트레져플래닛, 팅커벨, 오즈의힘, 알라딘, 우즈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시스터액트, 트레져플래닛, 팅커벨, 오즈의힘, 알라딘, 우즈 부활절 은행 휴가의 주말은 틀림없이

kissnews.tistory.com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와 선물 이벤트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와 선물 이벤트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와 선물 이벤트] 카카오페이지에서 이것을 맞추면 무조건 선물을 준다고 하는 바람에 네티즌 간에 대사가 무엇인가 하는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다. 마블의 영화

kissnews.tistory.com

영화배우 "수현" - 신비한동물사전, 인종차별, 어벤저스, 비키니 몸매 등 화제

 

영화배우 "수현" - 신비한동물사전, 인종차별, 어벤저스, 비키니 몸매 등 화제

[영화배우 "수현" - 신비한동물사전, 인종차별, 어벤저스, 비키니 몸매 등 화제] 헤리포터 시리즈의 영화인 에서 그녀는 악당 볼드모트의 애완 뱀 "내기니"로 나온다. 영화배우 "수현"은 어벤저스,

kissnews.tistory.com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줄거리, 한국 개봉일, 여주인공 등 정보]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 줄거리, 한국 개봉일, 여주인공 등 정보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