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시스터액트, 트레져플래닛, 팅커벨, 오즈의힘, 알라딘, 우즈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시스터액트, 트레져플래닛, 팅커벨, 오즈의힘, 알라딘, 우즈

 

 

 

부활절 은행 휴가의 주말은 틀림없이 올해 매우 다를 것이다.아일랜드 전역의 사람들은 Covid-19 사태 때문에 집에 있으라는 권유를 받고 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영화를 보면서 소파에 숨어들 수 있는 완벽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이 말이 나온 김에, 우리는 이번 주말에 디즈니+에서 볼 수 있는 몇 편의 훌륭한 영화들을 나열해 놓았는데, 이 영화들은 여러분과 아이들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Ice Age: The Great Egg-Scapade  빙하기

빙하기: 대란갑판첫 번째 달걀 사냥에 나선 것은 빙하기 무리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이 영화에서, 시드의 계획 중 하나가 잘못되면 승무원들은 위험한 구조 임무를 수행할 수밖에 없다.이 애니메이션 코메디는 25분밖에 되지 않아 모든 가족이 함께 큰 인기를 끌 것이다.

Winnie The Pooh – Winnie The Pooh With Roo  곰돌이 푸우

부활절을 테마로 한 이 영화는 이번 주말에 아이들에게 좋은 시계다.이 영화는 포우와 패거리들이 토끼가 부활절 토끼가 부활절 토끼가 되는 것을 거절한 후 부활절을 축하할 가치가 있다고 설득하는 과정을 따라간다.온 가족이 이 재미있는 영화를 틀림없이 즐길 것이다.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Alice In Wonderlan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이 환상의 모험으로 이번 부활절에 토끼굴을 굴러 내려가라.팀 버튼이 감독하고 조니 뎁, 앤 해서웨이, 헬레나 카터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디즈니 +에서도 볼 수 있는 고전 애니메이션에 대한 상상적인 반전을 제공한다.현재 19세인 앨리스는 어린 시절 처음 들어온 마법의 세계로 돌아와 자신의 진정한 운명을 발견하기 위한 여정에 불을 지핀다.영화가 끝나면 후속작 '알리스 스루 더 룩잉글라스'를 볼 수 있는데, 디즈니+에서도 볼 수 있다.

Tangled  탱글링

탱글링된   탱글링은 이번 주말에 보기에 완벽한 영화이다.  이 영화는 라푼젤이 그녀의 탑에서 탈출하기 위해 지역 도적 플린 라이더와 계약을 맺고 액션으로 가득 찬 모험을 시작한 것을 따라간다.  부활절 테마에 맞추어, 우리는 라푼젤이 그녀가 되고 싶은 사람으로 꽃피는 것을 목격한다.  그녀의 머리카락에 있는 꽃에서부터 밤하늘을 밝히는 등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봄과 부활절의 부활절 메시지를 상기시켜준다.

Sister Act  시스터 액트

시스터 액트후피 골드버그와 매기 스미스가 주연을 맡은 이 고전 영화는 이번 부활절에 천상의 영감을 얻는데 이상적이다.이 영화는 건방진 라운지 가수의 뒤를 따랐는데, 그는 수녀원에서 그녀를 찾을 수 있는 마지막 장소에서 폭도들로부터 숨어야 한다.수녀로서 숨어 있는 동안, 그녀는 음울한 합창단을 영혼이 넘치는 합창으로 바꾼다. 그러나 개편된 합창단이 인기를 얻으면서 그녀의 변장은 위험에 처하게 된다.2막 자매도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속편도 함께 볼 수 있을 겁니다!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Treasure Planet

트레져 플래닛이 모험가들은 달걀보다는 보물을 찾고 있다.짐 호킨스와 선장 아멜리아 그리고 그들의 대담한 선원들은 비밀 지도를 따라가면서 우주를 가로질러 짜릿한 보물찾기에 나선다.이 신나는 애니메이션 영화는 고전적이며, 온 가족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Tinker Bell and the Lost Treasure

팅커벨과 잃어버린 보물부활절의 마법은 큰 모험이자 어떤 위대한 보물인 팅커벨보다 더 잘 포착되는 것이 없다.팅커벨은 우연히 픽시의 먼지를 풍부한 공급으로 유지하는 마법의 월석을 깨뜨렸다.달돌을 수리하려면 그녀는 마법의 거울을 찾기 위해 놀라운 새로운 세계로 모험을 떠나야 한다.


Oz The Great and Powerful

위대하고 힘센 오즈이 환상적인 모험은 활기찬 오즈의 땅으로 휙 날아가서 너무 늦기 전에 누가 선하고 악한지 알아내야 하는 작은 시간 서커스 마술사를 뒤따른다.그는 환상과 독창성을 발휘하여 위대한 마법사로 변신한다.제임스 프랑코와 밀라 쿠니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부활절에 마법의 환상을 불어넣기에 완벽한 영화다.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Aladdin

알라딘이 활기차고 반짝이며 마법 같은 영화는 부활절 주말에 꼭 필요한 영화야.이 애니메이션 고전 작품에서 매력적인 스트리트 래트 알라딘, 자스민 공주, 그리고 그들의 미래에 열쇠가 되는 강력한 지니를 따라라.윌 스미스 주연의 이번 2019년 히트작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Into The Woods

우즈로   이번 부활절 주말에 어떤 마법의 동화를 보고 싶은지 잘 모르겠다면, Into The Woods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이 서사시적인 뮤지컬 사극에서 신데렐라, 레드 라이딩 후드, 라푼젤과 같은 등장인물들은 그들의 운명이 보잘것없는 제빵사와 그의 아내와 얽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아기를 갖기를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이 마녀들의 저주를 뒤집기 위한 탐구에 그들을 보낸다.  이 실사 히트곡에는 에밀리 블런트, 제임스 코든, 메릴 스트립 등 스타들이 대거 라인업을 하고 있다.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시스터액트, 트레져플래닛, 팅커벨, 오즈의힘, 알라딘, 우즈

 

만화 애니메이션 눈 그리는 방법 (번역)

 

만화 애니메이션 눈 그리는 방법 (번역)

만화 애니메이션 눈 그리는 방법 (번역) 일본 기사로 올라왔던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한다. 아래는 원본 링크이다. https://oekaki-zukan.com/articles/16887 소녀 만화풍의 눈을 그리는 방법 - 일러스트 해설. 소..

kissnews.tistory.com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디즈니 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모음 - 아이스에이지, 곰돌이푸, 이상한나라의앨리스, 탱글리드, 시스터액트, 트레져플래닛, 팅커벨, 오즈의힘, 알라딘, 우즈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