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스웨터 코디, 스웨터 입는 법 - 바지, 치마에 넣기

[스웨터 코디, 스웨터 입는 법 - 바지, 치마에 넣기]

스산한 가을은 스웨터를 입기에 알맞은 날씨이다. 아직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쌀쌀한 날씨가 재킷을 입기에는 애매하고 티셔츠를 입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가을 스웨터 코디에 대해 관찰해 보았다.


가을 스웨터 입는 방법은 가볍고 분위기 있게가 핵심이다. 스웨터의 재질적 특징을 생각해 보면 의미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따뜻함과 여유스러운 느낌! 그것이 스웨터가 주는 느낌이다.

요즘은 스웨터를 바지에 넣고 입는 것이 유행이다. 그러나 조심할 것은 잘못하면 촌스럽고 복고패션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그래서 가을 스웨터 코디의 팁을 적자면 사소한 것에서 다르게 입으라는 것이다.

가을 스웨터를 입는 방법으로, 바지에 한쪽만 넣어서 입는 것이 있다. 앞쪽만 넣는다든지 옆쪽만 넣는다든지 하는 방법이 있고, 벨트에 살짝 꼽기도 한다.
바지에 넣어서 스웨터를 입는 방법은 단정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라 자유분방하게 보이려는 것이다. 그러므로 너무 일정하게 길이를 맞추지 않도록 하고 밸런스가 안 맞게 해 보는 것이 좋다.


일부분이 아니라 전체를 넣고 싶을 때는 완전히 타이트하게 넣는 것보다는 늘어지게 넣는 것이 멋스럽다.
가을 스웨터는 풍성한 맛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스웨터 입는 법은 스웨터의 끝자락을 바지에 넣은 후 다시 잡아당겨서 바지 밖으로 늘어지게 하는 것이다. 단, 가을 스웨터 구매 시에 알맞은 길이를 미리 선택해야 하는 것은 잊지 말자.
바지에 넣은 경우라면 약간만 나오게, 치마에 넣는 경우라면 많이 늘어지게 하는 것도 변화를 주는 방법이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스웨터 코디, 스웨터 입는 법 - 바지, 치마에 넣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